올해도 CGV에서 경제 강연을 만나보세요!
CGV가 2024년에도 경제 콘텐츠 전문 기업 사이다경제와 협업해 다양한 경제 강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부터 사이다경제와 협업해 경제 강연…2023년 객석률 50% 넘어
CGV는 지난 2019년부터 사이다경제와 함께 다양한 분야와 주제로 경제 강연을 진행해왔다. 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입소문에 힘입어 지난해 50% 이상의 객석률을 기록한 바 있다. 다양한 분야의 경제 강연을 통해 큰 호응을 얻었고, 주말 강연 요청 의견을 반영해 올해는 주말에도 강연을 진행한다.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월 1~2회 진행…주말에도 만나볼 수 있어
올해 첫 강연은 1월 25일(목) 넥스트배송 김성현·김종원 공동대표, 유튜버 김예정(피망잡채)이 ‘달라지는 판도의 해외구매대행, 3人의 필승비법’을 주제로 진행한다.
1월 27일(토)에는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의 직장인 재테크 스킬 강연 ‘2024, 내 월급과 친해지기로 했다’를 만나볼 수 있다. 2월 24일(토)에는 한혜진 작가(미세스찐)의 ‘블로그로 시작해서 콘텐츠로 독립하라!’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CGV에서 진행하는 사이다경제 강연은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월 1~2회 진행하며,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올해도 사이다경제와 함께 경제 강연을 진행한다”며 “평일에만 진행하던 강연을 주말에도 진행하니 극장에 방문해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 홈페이지(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