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독립법인 CJ웰케어가 고함량 트렌드에 맞춰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쏘팔메토·옥타코사놀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치 들어있는 고함량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CJ웰케어는 고함량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 쏘팔정 맥스>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전립소 쏘팔정 맥스>에는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치가 들어있다. 하루 한 알만 먹어도 간편하게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을 챙길 수 있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테스토스테론 증가와 전립선 부피·잔뇨량 개선이 확인됐으며, 옥타코사놀은 탈진 시 까지 운동 시간 향상, 최대 산소 섭취량 증가 등이 확인됐다.
비타민 B군·아연·망간 등도 함유해 남성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려는 4050 소비자 타깃
이밖에도 <전립소 쏘팔정 맥스>에는 에너지 대사 증진, 체내 에너지 생성 등을 위한 비타민 B군(B1, B2, B6)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뼈 형성을 돕는 망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다. 비타민 B군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 아연과 망간은 기준치 대비 200%가 들어있는 등 고함량으로 함유해 남성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4050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4050남성 소비자가 많아지며 남성전문 건강기능식품을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라며 “<전립소 쏘팔정 맥스>로 전립선 건강과 일상 활력을 모두 충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웰케어는 지난해 1월 CJ제일제당 건강사업부에서 분할돼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