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이 11월과 12월 두 달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 포터 굿즈를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해리 포터는 1997년 영국의 작가 J.K. 롤링이 집필한 판타지 소설 시리즈로 2001년에는 영화로도 제작되어 총 8편의 시리즈가 개봉해 큰 인기를 얻었다. 마법 세계에서 어둠의 마법사 볼드모트의 공격을 받고 살아남은 해리 포터가 마법학교 호그와트에 입학하며 겪는 이야기를 그렸다. 8편의 시리즈 중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2부’는 400만 명 이상을 동원하며 많은 해리 포터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해리 포터 ‘2022 어드벤트 캘린더’, ‘2023년 캘린더’, ‘다이어리’, ‘스티커’, ‘기숙사 무지노트’ 등 출시
이번에 CGV 씨네샵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굿즈는 2022년 어드벤트 캘린더, 마법 지팡이 펜, 2023년 캘린더 2종과 다이어리, 롤 스티커 3종, 기숙사 무지 노트 4종, 입체 마그넷, 담요, 쿠션, 캐릭터 랜덤 카드 등이다.
2022년 어드벤트 캘린더는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는 이벤트 형식의 달력으로 24종의 해리포터 굿즈가 숨어 있다. 일자에 맞는 종이를 떼면 날마다 새로운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법 지팡이 펜은 해리 포터, 헤르미온느, 덤블도어, 볼드모트 4종으로 실제 영화 속 주인공들이 사용하던 마법 지팡이를 연상하게 해 마치 마법사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2023년 캘린더는 포스터 캘린더와 탁상형 캘린더 2종이다. 포스터 캘린더는 A2 크기로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탄 해리와 론의 모습이 있다. 탁상형 캘린더에는 월별로 영화 속 주인공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다이어리에는 호그와트의 문양이 새겨져 있고 앞쪽 주머니에 입학통지서가 동봉되어 있어 팬들에게 호그와트에 입학하는 듯한 설렘을 준다. 꾸미기에 최적화된 롤 스티커는 3가지 종류로 출시한다. 호그와트 학생들이 자주 찾는 과자가게 허니듀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로 구성한 허니듀크 버전, 해리, 론, 헤르미온느를 비롯한 주인공들로 구성한 인물 버전 2종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기숙사 무지 노트에는 호그와트의 기숙사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래번클로, 후플푸프 각각의 문양이 새겨져 있어 좋아하는 기숙사를 선택할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입체 마그넷은 9와 3/4 승강장과 호그와트 열차를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실감나게 묘사했고,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제작된 호그와트 담요와 쿠션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영화 속 호그와트 학생들이 즐겨 모으는 개구리 초콜릿 마법사 랜덤 카드도 출시한다. 100여 종의 다양한 마법사 카드 3장이 랜덤으로 들어 있고, 특별 카드도 함께 들어 있어 해리 포터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다양한 카드를 모으는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새로운 굿즈들과 함께 인기 제품들도 재출시한다. 해리포터 포스터 세트 7종과 해리포터 엽서 컬렉션 8종, 해리포터 빈티지 스티커 4종이 다시 한번 출시될 예정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7개 씨네샵 매장에서 구입 가능
해리 포터 굿즈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전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 포터의 신상품을 출시해 기쁘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2023년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을 구매하시고 마법 같은 해리 포터 굿즈와 함께 다가올 2023년을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의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인 CGV 씨네샵(CINE SHOP)은 다양한 상품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해리 포터’, ‘심슨’, ‘토이스토리’, ‘마블’ 등 영화 관련 굿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여의도, 영등포, 광교, 인천, 천안터미널에서는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