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안방극장을 채우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 스핀오프 프로그램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로 돌아왔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불금을 책임질까? 그 현장,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자!
오는 5월 21일 금요일, 대망의 첫 공개를 앞둔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집콕족의 금요일을 불태우기 위해 슈퍼주니어 은혁, 이진호, 재재, 라비, 엑소 카이, 러블리즈 이미주, 골든 차일드 이장준, 세븐틴 부승관, 최예나가 뭉쳐 아이돌 도레미 군단을 결성해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출연자 중 라비는 확신에 가득 찬 표정과 손짓을 통해 과거 ‘놀라운 토요일’ 출연진들의 두 손과 두 발을 들게 만들었던 ‘고집빌런’의 재림을 예고한다.
무대, 개그,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력을 뽐내는 아이돌 군단이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를 통해 만난 받아쓰기 노래는 어떤 곡일까? 또, 어떤 예측불가의 상황으로 웃음꽃을 피웠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붐, 입짧은 햇님을 비롯해 은혁, 이진호, 재재, 라비, 카이, 이미주, 이장준, 부승관, 최예나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전국의 시장 음식을 걸고, 사활의 받아쓰기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아이돌의, 아이돌에 의한, 아이돌을 위한 특별한 대회가 펼쳐질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에선 어떤 유쾌한 재미와 레전드 퍼포먼스가 등장할까? 5월 21일, 오직 티빙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 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