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후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에서 ‘위글위글 x CU 미니 캐리어 세트’ 3천개 한정 판매
화이트데이를 맞아 CJ온스타일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한정판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10일 오후 9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을 통해 CU와 ‘위글위글’의 콜라보 상품 ‘위글위글 x CU 미니 캐리어’를 단독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선착순 400명 에게 CU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증정
이번 협업 상품은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제품으로 귀여운 스마일 캐릭터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의 심볼을 새겨 희소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개성 넘치는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14인치의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 짧은 여행 등 야외활동 시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또 캐리어 속에는 칸초, ABC 초콜릿, 가나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 상품을 풍성하게 담아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2만 4천 원, 3천 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화이트데이 맞아 조기 매진 예상… 향후에도 CU와 함께 모바일 라이브 전용 단독 상품 선보일 예정”
CJ온스타일은 향후에도 콜라보 맛집이라 불리는 CU와 협업해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 전용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11월 진행된 첫 협업 방송에서는 곰표 캐릭터를 활용한 ‘곰표 미니 캐리어 세트’를 판매해 방송 시작 5분 만에 1천 개의 준비 수량을 모두 소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화제를 일으킨 ‘곰표X CU 콜라보’ 방송에 이어 이번 방송도 뜨거운 흥행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 전용 상품들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와 득템의 기쁨을 함께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