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쉽고 재미있는 건강식품’을 주제로 대규모 건강 캠페인을 펼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쉽고 재미있는 건강식품’ 주제로 대규모 건강 캠페인 실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8일부터 9월 30일까지 ‘오늘부터 건강올령’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이날(8일) 밝혔다.
‘오늘부터 건강올령’은 올리브영이 지난 5월 올리브영에서 건강함을 올린다는 의미로 기획한 ‘건강올령’ 연중 캠페인의 일환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리브영에서 쉽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건강 루틴을 제안하고, MZ세대가 즐겨 찾는 건강식품 대표 구매 채널로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오늘부터 건강올령’ 캠페인은 건강 고민에 따른 건강식품 추천을 다양화하고, 체험 요소도 한 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MZ세대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십오일(25일) 작가의 ‘후츄수(후후, 츄츄, 수수)’ 캐릭터를 활용,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일상 속 건강식품을 웹툰, 영상 등으로 위트 있게 소개한다.
기능별 건강식품 선별해 최대 50% 할인… 오는 16일부터 ‘건강올령 키트’도 선착순 증정
먼저 ‘활력’과 ‘장 관리’, ‘체중 관리’를 콘셉트로 멀티 비타민과 유산균, 슬리밍, 이너뷰티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한다. ▲오쏘몰 ▲푸드올로지 ▲딥트3일 ▲세노비스 ▲락토핏 ▲비비랩 등이 참여한다. ‘후츄수’ 캐릭터가 추천하는 기능별 건강식품도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건강 루틴을 한눈에 체험할 수 있는 ‘건강올령 키트’도 준비했다. 효소, 콜라겐 등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상품을 중심으로 꾸려진 ‘맛있는 키트’와 유산균, 오메가3 등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건강한 키트’ 두 종류다. 각각 건강식품 체험분 최대 6종과 건강 부적 굿즈로 구성했으며, 오는 9월 16일부터 건강식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인 1회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건강식품 가장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채널로 시장 트렌드 선도할 것”
모바일 앱(App)에서는 추석 ‘건강 선물’ 시즌을 겨냥, 오는 15일까지 적용 가능한 ‘건강올령’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건강식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이 추가 할인된다.
올리브영은 “MZ세대에게 건강 관리가 필수로 자리잡으면서, 근거리 매장의 접근성과 온라인몰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올리브영에서 건강식품을 쇼핑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됐다”며 “뷰티를 넘어 건강식품도 가장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대표 채널로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