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독창적인 세계관과 볼거리,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시너지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각본/감독: 최동훈 | 제공/배급: CJ ENM | 제작: 케이퍼필름]
“우리나라도 역대급 시리즈 영화가 탄생하는구나” “놀라운 집중력으로 시간 순삭”
주말 이틀간 49만 관객 동원하며 극장가 점령! 쟁쟁한 신작 공세에도 정상 굳건히 지킨다!
‘외계+인’ 1부 개봉 첫 주 &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짜릿한 볼거리로 입소문을 이끌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가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911,335명을 동원하며 개봉 첫 주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7월 20일(수) 개봉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한 ‘외계+인’ 1부는 ‘마녀2’ 이후 31일 만에 한국영화가 ‘탑건: 매버릭’, ‘미니언즈2’, ‘토르: 러브 앤 썬더’ 등 외화 경쟁작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한 것으로 한국영화의 저력을 입증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라는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 ‘외계+인’ 1부는 주말 이틀간 49만 명의 관객 수를 기록, 극장가를 완벽히 점령하며 개봉 2주차 흥행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올여름 극장가 활력 불어넣으며 개봉 2주차 폭발적인 흥행 돌풍 예고!
‘외계+인’ 1부는 주말 부산, 대구 무대인사를 통해 극장가를 장악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누군가의 재미있는 꿈을 본 것 같았다. 신비한 모험을 한 느낌”(CGV_r***), “오랜만에 영화 볼 맛 나는구나. 시원하고 스케일 있고 웃기고 보면서도 궁금하고!”(CGV_h***), “앞으로는 마블보다 ‘외계+인’”(CGV_x***), “영화적 상상력에 압도적 액션,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CG까지 완벽하다”(롯데시네마 박***), “우리나라도 역대급 시리즈 영화가 탄생하는구나”(롯데시네마 이***), “스펙터클한 액션, 놀라운 집중력으로 시간 순삭”(네이버_i***), “너무 재밌어!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네이버_m***) 등 높은 만족도와 함께 추천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외계+인’ 1부는 관객들의 열띤 반응에 힘입어 개봉 2주차에도 폭발적인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이다.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허를 찌르는 위트와 촌철살인의 대사까지 최동훈 감독 특유의 장기가 집약된 동시에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과감함과 신선함이 더해진 영화로 올여름 극장가의 포문을 여는 ‘외계+인’ 1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