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신선한 재미로 가득한 11월 CJ ENM 신규 콘텐츠가 찾아온다!
초심을 잃은 국민 배우와 정의 실현을 꿈꾸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편견 타파! 드라마 <얄미운 사랑>이 11월 3일, 시청자를 찾아간다. 얄미운 악연과 설레는 인연으로 엮이게 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았다. 세계적인 배우 이정재와 임지연의 만남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친애하는 X>가 11월 6일 공개된다.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에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과 그녀에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를 담은 범죄 스릴러다. 배우 김유정의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뷰티 트렌드로 우뚝 선 K-뷰티! 대한민국의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와 대체불가 톱 배우들의 K-뷰티 뉴욕 정복기 <퍼펙트 글로우>가 11월 8일 tvN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화려한 스킬을 넘어 K-뷰티 철학까지 전파할 ‘단장즈’의 활약이 기대된다.
세계적인 액션스타이자 30년 경력의 복싱 체육관 관장 마동석이 K-복싱의 부활을 위해 직접 나섰다. 마동석이 직접 설계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복싱 서바이벌 <아이 엠 복서>가 11월 21일 tvN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복서들의 진정한 승부로 눈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하며 ‘복싱’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요즘 가장 핫한 81세 선우용여! 그녀가 트렌디 스타 셰프 레시피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스타 셰프들과 함께 마라탕, 트러플 파스타, 수플레 팬케이크 등 트렌디한 요리를 만들며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용여표 이지 쿡방 <용여한끼>는 11월 27일 tvN STORY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5 MAMA AWARDS>가 돌아온다. 지난해 9년 만에 빅뱅으로 <MAMA AWARDS>를 찾아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 지드래곤(G-DRAGON)부터, 에스파(aespa), 아이딧(IDID), 세계적인 댄서 쿄카(KYOKA)까지 글로벌 톱 아티스트들이 퍼포밍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보법 다른 유쾌한 코미디 드라마 <얄미운 사랑>
tvN | 11월 3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출연 : 이정재, 임지연, 김지훈, 서지혜 / 연출 : 김가람
스캔들과 루머가 난무하는 연예계에서 얄미운 악연으로 지독하게 얽혀버린 두 사람의 로맨스를 그린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이 찾아온다. 정의로운 형사 이미지에 갇힌 톱스타 임현준 역을 맡은 이정재와 정의 빼면 시체인 연예부 기자 위정신 역의 임지연이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선보인다.
이 맨손으로 인쇄 시작해서 자리도 잡았고 살만하잖아.
제 영화 착한 형사 강필구에 출연해 주세요.
내 인생은 대반전을 맞았다. 
하지만 어쩔 숴 없이 이곳까지 찾아습니다.
악연도 이런 악은 없어. 
그쪽이 나타나고부터 내 인생이 자꾸 꼬이기 시작.
다시는 엮이지 맙시다.
[음악]
공개된 티저 영상은 평범한 일상을 살던 현준이 일약 스타덤에 오르는 순간을 그린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려한 스타의 삶을 살던 현준. 그러나 화장실에서 정신을 만나며 분위기는 반전된다. 사사건건 부딪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악연도 이런 악연이 없어. 그쪽이 나타나고부터 내 인생이 꼬였어”라는 현준의 내레이션이 두 사람의 지독한 악연을 짐작케 한다.
초심을 잃은 국민배우와 정의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편견 타파 드라마 <얄미운 사랑>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타인을 짓밟고 정상에 오른 한 여자의 파멸 멜로 서스펜스 <친애하는 X>
TVING | 11월 6일(목) 오후 6시 첫 공개

출연 : 김유정, 김영대, 김도훈, 이열음 / 연출 : 이응복, 박소현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 그리고 그녀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를 그린 멜로 서스펜스 <친애하는 X>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배우 김유정이 아름다운 얼굴 뒤 잔혹한 본색을 숨긴 대한민국 톱스타 백아진 역을 맡으며,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백아진이요? 
완벽 그 자체였죠.
똑똑하고 착하고 예쁘고. 
어디에 있어도 눈에 확 뛰는 애. 저희
우리 학교에서 아진이 모르는 사람이 없었을걸요.
백아진
그냥 착해요.
우아하고 선한 이미지의 배우 백아.
그러나 그녀를 가까이서 지켜봤던
사람들은 전혀 다른 이야기를 합니다.
백아진 걔는 진짜 진짜 악랄해요.
영화에서 너 같은 애들이 제일 먼저 죽던데 려서부터 연기력은 알아줬죠.
필요에 따라 가면을 바꿔으니까요.
[음악]
처음에는 진짜 천사가 우리 형한테
내려왔나 뭐 그런 생각까지 했었죠.
계속 의심이 드는 거예요. 우리 사장님을 이용한 건가?
지 주변 사람들 이용해서 나를 X신, 도둑X으로 만들었다니까.
이거는 너무 소름듣는데.
그때는 그게 아진이를 위한다고 생각했었으니까.
난 아무도 널 함부로 할 수 없는
높은 곳까 올라갈 거야.
꼭 필요한 계단 같은 거야. 내가 딛고 올라설 수 있는
사랑스러운 계단.
지금부터 네가 나를 도와줘야 돼.
공개된 티저는 배우 백아진에 대한 다큐멘터리로 시작된다. ‘완벽 그 자체’라는 인터뷰 뒤 이어지는 충격적인 그녀의 실체. 정반대의 평가에 백아진의 진짜 모습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탄탄한 스토리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친애하는 X>는 11월 6일 TVING에서 단독 공개된다.
K-뷰티 뉴욕 정복기 <퍼펙트 글로우>
tvN | 11월 8일(토) 밤 10시 50분 첫 방송

출연 : 라미란, 박민영, 주종혁, 차홍, 레오제이, 포니 / 연출 : 김상아, 곽지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들과 대체불가 톱 배우들로 구성된 뷰티 드림팀이 뉴욕 맨해튼에서 K-뷰티를 전파한다! tvN 새 리얼리티 예능 <퍼펙트 글로우>가 11월 8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퍼펙트 글로우>는 뉴욕 맨해튼에서 세계에 K-뷰티를 알리는 ‘단장즈’들의 여정을 그린다. 남다른 리더십의 대표 라미란부터, 오랜 배우 생활로 쌓은 뷰티 내공의 상담실장 박민영, 다재다능 유학파 어시스턴트 매니저 주종혁이 ‘단장’의 직원으로 나섰다.
이와 함께 헤어 디자이너 차홍과 백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가세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복싱 서바이벌 <아이 엠 복서>
tvN | 11월 21일(금) 밤 11시 첫 방송

출연 : 마동석, 김종국, 덱스 / 연출 : 이원웅
세계적인 액션 스타이자 30년 경력 복싱 체육관 관장 마동석이 K-복싱의 부활을 위해 나섰다! 배우 마동석이 직접 설계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복싱 서바이벌 <아이 엠 복서>가 11월 21일 찾아온다. 연예계 대표 복싱 마니아부터 전·현직 복싱 챔피언까지 각양각색의 참가자들을 공개하며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다.
복싱 마스터로 나선 마동석과 함께 연예계 대표 운동 마니아 김종국과 덱스가 MC로 나서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이 엠 복서>는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팔순 용여가 스타 셰프에게 배우는 쉽고 트렌디한 한 끼 <용여한끼>
tvN STORY | 11월 27일(목) 저녁 8시 첫 방송

출연 : 선우용여, 유세윤 / 연출 : 신소영
요즘 가장 핫한 81세 선우용여가 이번에는 이지 쿡방에 도전한다.
11월 27일 tvN STORY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용여한끼>는 ‘핫한 유튜버’ 선우용여가 유명 셰프들과 만나 요즘 요리에 도전하는 요리 예능이다. 여기에 개그맨 유세윤이 선우용여의 든든한 파트너 ‘수발러’로 나서며, 프로그램의 분위기 메이커로 나선다.
유튜브를 통해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제2의 전성기를 이어 나가고 있는 선우용여!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인다.
World’s No.1 K-POP Awards <2025 MAMA AWARDS>
11월 28일(금) ~ 11월 29(토) 개최

연출 : 마두식, 이영주, 이창규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5 MAMA AWARDS>가 올해도 화려하게 돌아온다. 홍콩의 초대형 공연장인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현지시각 기준 11월 27일-28일 이틀간 개최되는 이번 시상식의 콘셉트는 ‘UH-HEUNG(어-흥)’으로, 이는 다양한 지역, 인종, 문화 속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며, 나 답게 살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외침을 뜻한다. 2018년 이후 7년만에 다시 찾은 홍콩에서 펼쳐질 <2025 MAMA AWARDS>의 화려한 무대에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올해는 에스파(aespa), 아이들(i-dle), 스트레이키즈, NCT위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등 최정상 아티스트부터 K-POP 슈퍼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올데이프로젝트, 아이딧(IDID), 베이비몬스터까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작년에 이어 지드래곤이 다시 한번 출연을 확정 지으며 또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