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빕스풀 윈터 파티(VIPSFUL WINTER PARTY)’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연말연시 가족∙연인∙친구 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라인업 추가
연말 모임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여러 명이 나눠먹기 제격인 고품질 스테이크 라인업을 늘리고 ‘와인&페어링존’을 업그레이드했다. 입과 눈이 즐거운 다채로운 메뉴들로 특별한 파티에 어울리는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콤보&플래터’ 카테고리에는 ‘그릴드 랍스터&채끝 스테이크’, ‘허브갈릭 램&채끝 스테이크’, ‘안심&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 플래터’ 4종이 포함됐다. 하나의 메뉴로 2~3가지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모임 구성원 모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를 반영했다.
파티 무드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와인&페어링존’과 디저트로 설레는 연말 분위기 선사
고급스러운 파티분위기를 배가시킬 ‘와인&페어링존’도 눈길을 끈다. 기존에 제공하던 레드, 화이트 와인 외에도 스파클링 와인과 ‘논알콜 라즈베리 카시스 펀치’, ‘논알콜 유자 스파클링 칵테일’ 등 논알콜 파티 칵테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알리오 소스로 마리네이드한 문어요리인 ‘알리오 뽈뽀’,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방울토마토와 보코치니 치즈로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윈터 카프레제’ 등 페어링 메뉴도 마련돼 있다.
파티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디저트로는 세 가지의 새콤달콤한 베리와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담긴 ‘베리베리 스노우 케이크’, 달콤한 머랭 크림과 상큼한 레몬 커스터드의 조화 ‘레몬 머랭 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의 끝판왕 ‘윈터 포레누아르 케이크’, 미니 머핀에 코와 귀를 장식한 ‘루돌프 컵케이크’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스노윙 앙버터 타르트’, ‘라즈베리 판나코타’ 등을 맛볼 수 있다.
연말 모임의 시작과 끝을 빕스에서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빕슐랭 가이드’도 준비했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윈터 파티’, ‘가족∙친구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윈터 파티’ 등 방문 목적에 따른 콘셉트를 설정하고 이에 어울리는 겨울 신메뉴를 코스처럼 제안한다.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월 22일까지 ‘윈터파티 스테이크 세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양한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를 세트로 구성한 2인용 커플세트와 3인용 패밀리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세트 구성 및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빕스의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이번 겨울에도 즐겁고 다채로운 미식 버라이어티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파티에 필요한 즐길거리를 모두 담았다”며, “풍성하게 준비한 ‘빕스풀’한 메뉴와 함께 올 연말에도 빕스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