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떠나요, 빕스 캠핑’이라는 콘셉트로 전국 매장과 빕스 얌 딜리버리에서 신메뉴를 출시했다.
대표적인 캠핑 먹거리를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캠핑 콘셉트의 다양한 신메뉴 출시
캠핑의 대표 먹거리인 바비큐부터 해산물, 디저트와 참나무 훈연으로 색다르게 즐기는 스테이크 신메뉴도 선보인다.
빕스 캠핑이라면 빠질 수 없는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이 돌아온다. 훈연향을 입힌 새우, 오징어 등의 씨푸드 BBQ ‘그릴드 씨푸드 플래터’로 여러가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캠핑 인기 사이드 메뉴 맥앤치즈를 소라 모양 파스타 콘길리에로 만든 ‘맥앤치즈 콘길리에’, 캠프파이어의 꽃 ‘스모어’를 재해석해 마쉬멜로우와 초콜릿으로 구운 ‘스모어 케이크’ 등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 돼지 등갈비에 두툼하게 붙은 살코기가 손도끼 모양을 닮아 일명 ‘갈마호크(갈비+토마호크)’ 별칭으로 불리는 ‘본 인 포크 바비큐’(디너/주말), 그릴에서 구운 꼬치 메뉴 ‘치킨 스큐어’, ‘소시지&찰떡 스큐어’, 한입 가득 육즙이 느껴지는 ‘바비큐 치킨 윙’, 돼지 목살을 로스팅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로스티드 포크’ 등을 매장 타입 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참나무 훈연으로 오감만족 스테이크 신메뉴…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프로모션도 풍성
또한, 맛과 풍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스테이크 메뉴도 선보인다.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는 스모키 얌스톤 스테이크와 사이드 메뉴를 우드박스로 덮어 훈연한 오감만족 스테이크다. 참나무 연기가 피어나는 우드박스에서 스테이크를 꺼내는 언박싱 쇼는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캠핑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안심, 립아이, 채끝 등심 등 다양한 부위를 얌스톤 위에서 취향에 맞게 구워 먹으면 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있다. ‘웰컴키즈존’인 빕스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키즈팩을 한정 판매한다. 키즈팩은 7월 31일까지 어린이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멤버십 카드’, 신비와 은비 모양의 쿠키 2종과 초코펜이 담긴 ‘DIY 쿠키세트’, 신비아파트 손소독제 1개로 구성했다. 빕스 매니아 고객을 위한 ‘빕스X팹시콜라 콜라보 캠핑의자’ 프로모션은 ‘스모크 우드박스 스테이크’나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5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홈캠핑족을 위한 ‘빕스 얌 딜리버리’의 신메뉴도 출시했다. ‘홈캠핑팩’은 시그니처 바비큐 폭립부터 핫타이 누들 샐러드, 핫윙, 감바스, 잠발라야라이스, 스모어케이크까지 3인이 넉넉히 즐길 수 있는 양이다. 캠핑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캠핑 전구’와 초록색 잔디 디자인의 테이블 매트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 앱에서 주문 배달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특히 가족 고객에게 사랑 받는 빕스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위생과 방역을 철저하게 준비 할 예정”이라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가까운 빕스로 맛있는 힐링 캠핑을 떠나보시길 바란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