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치얼업! 합격 기운을 선물하세요’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랄하고 귀여운 김토끼 캐릭터를 통해 수험생을 응원하는 힐링 메시지 담아
이번 뚜레쥬르 수능 신제품은 MZ세대에 사랑받는 인스타그램 힐링툰 ‘김토끼’로 유명한 지수 작가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발랄하고 귀여운 김토끼 캐릭터를 통해 수험생을 격려하는 긍정의 메시지들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매일매일 치얼업’은 수능 D-7부터 당일까지 매일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알록달록한 서랍형 패키지 디자인으로, 각 8개의 서랍 속에 달콤한 견과 초콜릿과 시험의 근심 걱정을 떨칠 수 있는 8개의 응원 메시지가 담겨 있다.
‘행운 가득 클로버 초콜릿 세트’는 행운의 상징인 클로버 모양으로 만든 네 가지 색의 초콜릿을 담은 제품이다. 이 외에도 책 모양 패키지 속 찹쌀떡과 전통 엿, 봉봉 초콜릿으로 구성된 ‘하니까 된다’, 먹음직스러운 세 가지 색상의 찹쌀떡 9구 세트 ‘우리 함께 치얼업’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타깃층을 고려해 모든 제품에 최근 10대 등 잘파세대 사이 트렌드로 자리잡은 부적 카드, 띠부씰 등 김토끼 굿즈를 랜덤으로 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귀여운 김토끼와 용기를 북돋아 주는 문구들로,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쿠폰 제공하는 뚜레쥬르 앱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한편 뚜레쥬르는 이번 수능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수능 신제품 17종을 사전예약할 경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김토끼 작가의 힐링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기획했다”며 “수험생뿐 아니라 응원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뚜레쥬르 수능 신제품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