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X김참새, ‘5월의 어느 멋진 날’ 테마로 동화 같은 감성과 순수함 담은 케이크 및 선물세트 선봬
가정의 달 제품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김참새 작가 엽서&일러스트 스티커 세트’ 1000원에 제공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가정의 달을 기념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은 전에 없던 힘든 시기를 겪으며 더욱 소중해진 ‘가족’과 함께 기억할 멋진 날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5월의 어느 멋진 날(One fine day in May)’을 콘셉트로 했다. 특히, 동화적이고 순수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작가 ‘김참새’와 협업해 감사와 행복의 감정을 ‘멋진 날’로 표현한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제품에 녹였다.
시즌 스페셜 케이크 ‘5월의 어느 멋진 날’은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샌드한 요거트 생크림 2단 케이크에 김참새 작가의 5월의 자연, 전원의 봄, 꽃 등 아트웍을 더해 ‘행복의 순간’을 연출했다. ‘영원한 행복의 플라워 케이크’는 라벤더 티를 우린 블루베리 가나슈와 상큼한 블루베리 크림을 샌드한 향긋한 케이크로, 김참새 작가의 화사한 꽃과 케이크 초 작품을 케이크 토퍼로 올렸다.
패키지에 김참새 작가의 일러스트를 더한 고품격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고소한 호두 파운드와 촉촉한 꿀밤·무화과 파운드로 구성한 ‘호두&무화과 파운드 세트’, 바삭하게 구운 과자에 라즈베리, 요거트, 초코 크림을 더한 ‘웨이퍼 샌드 셀렉션’ 등은1만 원 대의 합리적 가격으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딸기잼 롤과 진한 초코 크림 롤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베리 맛난 초코롤’, 향긋한 차와 즐기기 좋은 카스텔라, 모나카, 전병으로 구성한 ‘카스텔라&다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린이날 분위기를 극대화할 캐릭터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인기 캐릭터 헬로카봇 ‘펜타스톰X리턴즈’, 글로벌 게임 캐릭터 ‘어몽어스’ 비주얼로 중무장한 ‘어몽어스 빅 쇼콜라볼, ‘어몽어스 임포스터 쇼콜라’ 케이크 등이다.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정의 달 제품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김참새 작가 일러스트 엽서&스티커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품으로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행사 진행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