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디즈니와 손잡고 건강한 빵식(食) 생활을 제안한다고 26일 밝혔다.
뚜레쥬르, 디즈니 캐릭터 활용 건강한 빵식(食) 생활 제안
뚜레쥬르, “10년 넘게 집중해 온 ‘건강하고 맛있는 빵’ 지속 선보일 것
뚜레쥬르는 최근 ‘건강’에 대한 사회적 가치가 급상승하고, 일상식으로 빵을 즐기는 일명 ‘빵식(食)’이 대중화 되면서 ‘디즈니 건강빵’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5종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빵, 번, 치아바타 등 식사빵이다. 기존 제품 대비 수분 함량을 높이고 탕종법을 적용하는 등 공법을 차별화 해 담백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특히, 집콕 장기화로 건강한 식습관 관리가 필수적인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위니 더 푸’, ‘미키 마우스’ 등 디즈니 캐릭터를 제품과 패키지에 적용해 눈길을 끈다.
대표 제품은 탕종법으로 만들어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하고 은은한 단 맛이 어우러지는 ‘촉촉 쫄깃 탕종식빵’, 미키 마우스 모양으로 만든 앙증 맞은 빵의 겉면엔 파마산 치즈, 속에는 롤치즈를 더한 ‘치즈치즈번’, 가슬가슬한 윗면과 폭신하고 은은한 빵결로 손으로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고소 담백 더치브레드’다.
이 외에도, 해바라기씨, 아마씨, 참꺠, 귀리를 넣어 반죽하고 당 함량을 낮춘 ‘고소함이 톡톡 곡물식빵’과 스프레드를 더하거나 샌드위치용으로 즐기기 좋은 저지방, 저장 ‘데일리 치아바타’도 선보인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디즈니 건강빵 제품 8000원 이상 구매 시, 귀여운 푸 디자인을 입힌 육아맘 필수템 ‘다용도 에코백’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28일부터 한정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10년 이상 집중해 온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더욱 새롭고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라며 “디즈니 건강빵을 다양한 공법을 시도해 맛과 건강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