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서 팝업 ‘Tasty 248’ 운영
⦁ 인기 간식 레시피 체험부터 신제품 시식까지, 풍성한 프로그램 ‘눈길’
⦁ 올리브영 온라인몰 딜라이트 프로젝트 브랜드관에서 이벤트 진행…굿즈·시그니처 간식 증정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현대카드가 주최하는 문화 융복합 이벤트 ‘2025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이하 다빈치모텔)에 참여,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팝업 ‘Tasty 248’을 운영한다.
‘다빈치모텔’은 매해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인기 행사로, 토크·공연·전시·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독창적 아이콘들을 선보인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지난해 팝업 부스에만 3일간 약 7,800명을 모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Tasty 248’은 나만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팝업이 열리는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의 주소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Take your delight’ 콘셉트 아래 ▲‘찹쌀오징어채부각’ ‘단백질쉐이크’를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 체험 ▲10월 출시 예정 신제품 파스타칩(갈릭토마토·머쉬룸크림 맛) 시식존 등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방문객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딜라이트 프로젝트 브랜드관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영수증 사진기 포토부스 이용이 가능하며 경품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LP형 티코스터, 리유저블컵, 스티커팩 등 트렌디한 굿즈가 준비됐으며, 행사 티켓 소지자에게는 브랜드 대표 간식인 베이글칩 1종이 증정된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다빈치모텔의 트렌디한 문화 경험과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어우러져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며 ‘즐거운 건강 간식’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일상에 미소를 채우는 더 좋은 한 입’ 슬로건 아래 다양한 건강 간식을 선보이며 업계 선도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0월 중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