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해산물을 활용한 가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해산물 메뉴 ‘크랩 로제 리조또’ 및 ‘봉골레 카르토치오’ 선봬
가을 한정 신메뉴는 ‘크랩 로제 리조또’와 ‘봉골레 카르토치오’다. 더플레이스는 입맛이 도는 가을을 맞아 가을의 정취를 입 안 가득 만끽할 수 있도록 오직 이 계절에만 맛볼 수 있는 해산물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사적 모임이 소중해진 요즘, 고객들에게 한 번의 식사 자리로도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진한 바다 향내가 가득한 프리미엄 재료와 특별한 퍼포먼스를 더해 먹는 즐거움과 보는 재미를 함께 담았다.
‘크랩 로제 리조또’는 크랩 쉘을 가득 채운 부드러운 게살 치즈 그라탕과 바삭하게 튀겨낸 *카다이프를 곁들인 로제 리조또다. 게딱지 안쪽에 게살 치즈 그라탕이 가득 들어 있어, 게딱지를 들어올리면 그라탕이 흘러내리는 비주얼로 시각적인 재미가 돋보인다.
‘봉골레 카르토치오’는 스프 스타일의 봉골레 파스타로, 종이 호일에 해산물 등을 넣고 요리해 따뜻하게 즐기는 이탈리아 가정식 요리다. 종이 호일에 감싼 형태로 제공되며, 종이를 여는 순간 뜨거운 김과 함께 향긋한 바질과 조개 풍미가 가득 퍼져 후각을 자극한다.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는 셰프 추천 세트도 선보인다.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파스타 또는 리조또+피자+에이드 두 잔이 포함된 델리지오소 세트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스모키 돔 스테이크+파스타 또는 리조또+에이드 두 잔이 포함된 스모키 돔 스테이크 세트를 정상가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와인 2종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출시 기념 티몬서 최대 40% 할인 식사권 판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식사권 할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13일부터 19일까지 티몬을 통해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 단품 메뉴는 40% 할인된 금액에, 신메뉴 파스타나 리조또가 포함된 상품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 또는 리조또로 구성된 세트는 25%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식사권은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연장 및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중복은 불가하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해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오직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더플레이스의 파스타와 리조또로 식사자리가 근사하게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다이프: 밀가루, 물,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아주 가느다란 페이스트리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