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9’, 1회 예고 공개! 은지원과 함께 타이거 JK-김종민-장수원 출연해 실력자 찾기에 나선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이하 ‘너목보9’)’가 다음주 1월 29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은지원, 타이거 JK, 김종민, 장수원이 첫 번째 초대 스타로 출격한다.

업그레이드된 연기력의 미스터리 싱어들과 역대급 반전으로 대혼란!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의 캡처 이미지 6장.  좌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첫 번째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의 무대 위에 3명의 MC가 서있고, '시즌 9로 돌아왔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자막이 있는 이미지. 두 번째는 김종민, 은지원, 타이거JK, 장수원이 차례로 마이크를 든 모습과 '의리로 뭉친 첫 번째 초대스타 은지원과 친구들' 이라는 자막이 있다. 그 다음 무대에 참가자가 있는 모습과 함께 '오리지널의 힘! 한층 강해진 너목보가 돌아왔다'는 자막이 있다. 그 아래 패널들이 서있는 모습과 함께 '너목보 9이 하나 해내네요'라는 자막이 있는 이미지. 그 다음 얼굴을 물음표 사인으로 가린 참가자가 노래하는 모습과 '하지만'이라는 자막이 있는 이미지. 
그 다음 은지원의 모습과 '자신만만'이라는 자막이 있는 이미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미친’ 예능감으로 맹활약하고 은지원은 자신의 힙합 멘토인 타이거 JK와 ‘1박2일’을 함께한 김종민,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까지 오랜 친구들과 ‘너목보9’의 포문을 연다. 든든한 친구들과 같이 출연해 그 어느 때보다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 은지원은 ‘너목보9’의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과도 돈독한 관계로 찰떡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네 사람은 호기롭게 추리에 나섰지만 ‘너목보9’는 오리지널의 힘을 보여주며 만만치 않은 승부를 예고했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역대급 비주얼과 한층 더 자연스러워진 미스터리 싱어들의 연기에 은지원은 “싹 다 모르겠다”며 혼란에 빠졌다. 반면 타이거 JK는 미스터리 싱어가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본 뒤 “코드를 엉터리로 잡았다”며 예리한 추리를 이어갔고, 은지원은 “걸려들었다”며 기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예측불가한 상황이 펼쳐지자 음치수색대 장동민은 “’너목보9’가 하나 해냈다”며 감탄을 뱉어내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과연, 은지원, 타이거 JK, 김종민, 장수원은 더욱 막강해진 미스터리 싱어들을 상대로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대반전 음악 추리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9’ tvN 동시 첫 방송!

시즌을 거듭할수록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연기력과 반전, 화려한 라인업의 초대스타까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너목보9’는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 준비를 마쳤다.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K-예능의 대표주자 ‘너목보’의 아홉 번째 시즌 대반전 음악 추리쇼 ‘너목보9’는 오는 1월 29일(토) 밤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첫 방송된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