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길었던 장마의 끝, 상쾌하게 내비치는 햇살과 함께 9월 CJ ENM 신규 콘텐츠가 찾아왔다.
수영 1.5km, 사이클 40km, 달리기 10km! 극한의 스포츠 철인 3종에 도전하는 여배우들. <무쇠 소녀단>이 9월 7일 첫 공개된다.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 등 ‘운동광’으로 알려진 4인의 배우들과 UFC 레전드 김동현이 함께한다.
복잡한 현대사회, 무수히 많은 관계들과 이해하기 어려운 타인들 속에서 지친 당신을 위한 갈등 종결 강연쇼, <김창옥 쇼>가 시즌 3로 돌아온다. 매 시즌 놀라운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했던 <김창옥 쇼>답게 공개 예정 소식만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첫 방송은 9월 17일이다.
올 9월, 더뉴식스, 더크루원, 에잇턴 등 새롭게 떠오르는 K-POP 보이그룹 초신성들이 펼치는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진검승부,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도 공개 예정이다.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Mnet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의 프리퀄 프로그램이었던 <로드 투 킹덤>과 달리, 독자적인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로 리브랜딩 된 새로운 프로젝트다.
한국의 스트리트 댄스 대중화를 넘어 전 세계로 K-댄스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준 Mnet이 선택한 다음 장르는 클래식 무용이다. 몸으로 싸우는 무용수들의 잔혹한 계급 전쟁, <스테이지파이터>는 9월 24일 첫 공개된다.
운동에 진심인 소녀들, 극한의 스포츠에 도전하다 <무쇠소녀단>
tvN | 9월 7일(토) 오후 5시 50분 첫 방송
출연 :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 김동현 / 연출 : 방글이
연예계 대표 운동광 소녀들, 극한의 스포츠에 도전하다?!
4인의 여배우가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하드코어 스포츠 예능, <무쇠소녀단>이 온다. 평소 운동광으로 알려진 진서연과 박주현, 설인아와 수영선수 출신 유이가 출연하고, UFC 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단장으로 함께한다.
약 4개월간 달리기, 수영, 사이클 훈련을 거쳐 10월에 열리는 ‘2024 통영 철인 3종 경기’ 완주에 도전하는 것이 이들의 목표. 운동에 진심인 네 여배우와 김동현이 함께 만들어가는 4개월간의 휴먼 드라마에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우와 운동은 매일 해야 돼 나 운동복
입구 자잖아 그냥 해 할 수 있어
그만은 없어 배고 아니라 할 수 있다
대충이 어디어
해야지 수영 선수 출신 아닙니까
이연이 철인이 이미 기계야 뭐야 아니
너무 잘해 나 하면 될 거 같아
무조건이야 진짜 철인의 에이스 그
걱정이 너무 되는데 걱정돼 너무
걱정돼요 난 못해 오 잘하는 거예요
진짜 잘하는
거야 너는 타고난 거 같아 얘는
천재예요 천재 운동 천재 웬만한
운동은 해보긴 다 해봤던 거 같아
재밌어서 하는 사람이거든요 재밌겠다
우왕 시원행
어 같이 한다고 생각하니까 좀
설래요 아
미치겠다 선생님을 안 버리셨 만주를
하는 결말이야 아 가자
무송 결국 완주
공개된 티저에는 자타공인 운동 능력자들의 쇠 맛 나는 매력이 등장한다. 특히 우람한 팔 근육을 자랑하는 진서연의 ‘맏언니 모먼트’ 가 눈길을 끈다.
“그냥 해”, “할 수 있어”, “그만은 없어!”
강철 멘탈 진서연의 리더십 아래 철인 3종 완주에 도전하는 소녀들의 이야기, <무쇠소녀단>은 9월 7일 tvN에서 첫 공개된다.
스트릿을 넘어, 새로운 차원의 댄스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스테이지파이터>
Mnet | 9월 24일(화) 오후 10시 첫 방송
출연 : 강다니엘 / 연출: 최정남
발레, 현대무용, 한국무용 무용수들이 펼치는 잔혹한 승부!
<스우파>, <스맨파> 등으로 한국의 스트리트 댄스 대중화는 물론, 전세계에 K-댄스의 저력을 보여준 Mnet이 K-클래식 무용으로 돌아온다. 프로 무용수들이 순수 무용에 대중적인 요소를 결합해 화려한 군무를 선보일 <스테이지파이터>는 9월 24일 첫 공개된다. <스테이지파이터>에서는 남자 무용수들의 역동적인 테크닉과 순수 무용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Mnet이 일으킬 또 한 번의 댄스 신드롬에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스테이지파이터>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트릿 맨 파이터>를 연출한 최정남, 권영찬PD가 연출을 맡았다.
언니들 싸움..
바로요 어딜 뺏겨 스타가 된 거 같아요
형들 잡겠습니다
다 부수고 그냥!!
할 말 남은 김창옥이 돌아온다, <김창옥쇼3>
tvN Story | 9월 17일(화) 오후 8시 첫 방송
출연 : 김창옥/ 연출 : 김범석
타인과의 소통 문제, 복잡한 사회적 관계들 속에서 지친 ‘당신’을 위한 강연쇼가 돌아온다. 유쾌하지만 진실된 갈등 종결 강연 쇼, <김창옥쇼3>는 9월 17일 첫 공개된다.
다양한 관계에서 발생하는 크고 작은 문제들을 유쾌하고 지혜로운 소통의 힘으로 치유하는 <김창옥쇼>는 매 시즌 뜨거운 화제성과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새롭게 돌아오는 시즌 3도 지금까지의 인기를 이어 나갈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시즌 3 첫 번째 주제는 위에서, 아래에서 이리저리 치이는 ‘끼인 자’들이다. 첫째와 막내 사이에 낀 둘째부터 팀장과 막내 사이에 낀 대리까지, 사회 속 다양한 ‘끼인 자’들에게 지혜로운 소통 솔루션을 선사한다.
그리고 5월에 제주에 매 밀고 싶으면
너무너무 예뻐요 초대 꼭 드릴게요
초대해 드릴게요 그렇게 꼭 한번
했으면 좋겠어요
[박수]
[음악]
인천공항 가는 길이 심장이
[음악]
제일 좋았어요 그냥 좋았어요 마음이
좀 많이 힐링이 되죠 호도 많이 받고
즐거웠어요 많이
남편이 출연 후에 많이 달라졌어요
쑥스럽긴 한데 또 해보니까 그냥
해지더라고요
너무 행복하고
[음악]
감사드려요
다채로운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CE 탄생기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Mnet | 9월 19일(월)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출연 : 태민 / 연출 : 조우리
K-POP TOP 보이그룹을 향한 라이징 스타들의 퍼포먼스 전쟁, <로드 to 킹덤 : ACE OF ACE>가 9월 중 공개된다.
<로드 to 킹덤 : ACE OF ACE>는 실력과 잠재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로, ‘킹덤’의 프리퀄이 아닌 독자적인 프로젝트로 리브랜딩 된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ACE OF ACE’라는 부제는 핵심 콘셉트인 ‘에이스’의 탄생을 암시하여 새롭게 돌아올 <로드 to 킹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뉴식스, 더크루원, 에잇턴, 원어스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등 이미 실력과 잠재력이 증명된 7팀의 보이그룹이 출연한다.
a boy who wanted to be
[Music]
adored advancing with
[Music]
aspiration awakened by your
[Applause]
claim finally
becomes the Ace of ace
[Music]
Ace of a road to Kingdom
공개된 티저 영상에선 연습실, 무대 등 각자의 공간에서 더 높은 곳을 향한 꿈을 꿈꿔온 소년들이 등장한다. “사랑받고 싶던 소년, 열망으로 전진하며 함성으로 깨어나 마침내 가장 뛰어난 에이스가 된다”라는 내레이션이 깔리며 새로운 K-POP 라이징 스타의 등장을 예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