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토리] 우승을 향한 비장의 무기는?! 코미디 빅리그 녹화 현장 탐방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가 2020년 4쿼터의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그만큼 코너 간 더욱 쫄깃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상태. ‘2020 슈퍼차 부부’가 누적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그 뒤를 ‘1%’와 ‘헤비멘탈2’가 열심히 추격 중이다. 상위권 코너에 속하는 이들은 이번 회에도 비장의 무기를 대거 방출해 양보 없는 각축전 벌였다.  비대면 방송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코미디 빅리그. 이번주는 특별한 게스트도 많다고 하는데…. 누가, 어떤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는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해 보자.

입담과 리액션을 보여주는 tvN '코미디빅리그' MC 신영일, 허영지 사진, 왼쪽 큰 사진은 무대에 올랐을 때 모습, 오른쪽 위에 위치한 사진은 프로그램 시작을 알리는 모습, 그리고 오른쪽 아래 위치한 사진은 개그맨들의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모습을 구성되어 있다.
코미디 빅리그의 시작, 입담과 리액션까지 보여주는 MC 신영일 허영지
온라인 관객들을 향해 ‘용진호의 개그 보충대’ 출연진인 (왼쪽부터) 이용진, 황제성, 문세윤, 이수근, 이진호가 인사하는 모습
 ‘용진호의 개그 보충대’ 특별출연 이수근과 출연진의 온택트 인사 시간~ 오직 온라인 방청객만 볼수있다는 사실!
2020년 4쿼터 1위 후보를 위협중인 장도연, 양세찬의 ‘1%’. 이날 특별 출연한 카이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 사진.
4쿼터 1위 후보를 위협중인 ‘1%’ 와 함께한 카이
‘이지와 뽈로로’에서 분장투혼을 보여주고 있는 출연진. 시계방향으로 문세윤과 황제성,  '신서유기' 캐릭터인 신묘한으로 분장한 김지민, 온라인 시청자들에게 인사하는 문세윤, 황제성, 김지민 등 주요 출연자, 그리고 턱걸이를 하고 있는 황제성 모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지와 뽈로로’에서 분장투혼을 보여주고 있는 출연진과 무대 종료 후 화면을 통해 관객에게 인사하는 모습
위 이미지는 ‘2020 슈퍼차 부부’의 출연진인 강재준, 홍윤화, 김민지, 이은형의 모습이, 아래 이미지는 특별출연한 윤형민, 정경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2020 슈퍼차 부부’의 홍윤화, 김민기, 이은형, 강재준, 특별출연한 윤형민, 정경미까지! 한층 격해진 부부간 디스전을 선보였다
위 이미지는 ‘헤비멘탈2’의 두 주인공 이상준과 이국주가 모형 오토바이를 끌고 등장하는 모습. 아래 이미지는 온라인 방청객과 소통하며 코너를 진행하는 이상준, 이국주 등 주요 출연진의 모습이다.
온라인 방청객과 소통하며 코너를 이끌고 있는 ‘헤비멘탈2’
이번주 특별 게스트 이승기와 엄청난 무대를 꾸미고 있는 ‘사이코러스’ 양세찬, 황제성. 시계방향으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이승기와 코러스를 하는 양세찬과 황제성, 막간 콩트를 보여주고 있는 양세찬과 황제성, 온라인 관객들에게 인사를 하는 김철민, 이승기, 양세찬, 황제성, 그리고 최강의 코러스 실력을 보여주는 양세찬, 황제성의 퍼포먼스 모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주 특별 게스트 이승기와 엄청난 무대를 꾸미고 있는 ‘사이코러스’ 양세찬, 황제성
매주 이진호의 집에 놀러와 속을 긁고 가는 ‘아빠는 못 말려’ 현장 스틸. 시계방향으로 극중 부부로 나오는 이진호와 남호연, 아들 친구의 아빠로 등장한 김용명, 온라인 관객들에게 인사하는 주요 출연진들, 그리고 웃음을 유발한 코너 전경 모습으로 구성되어있다.
매주 이진호의 집에 놀러와 속을 긁고 가는 ‘아빠는 못 말려’
남호연만 고통받는 밸런스게임인 ‘머니게임’ 주요 스틸 장면. 위 이미지는 돈다발을 만져보고 좋아하는 남호연, 아래 이미지는 극중 남호연의 선택을 받지 못한 이들이 고통스러운 상황에 놓이는 장면이다.
아쉽게도 388화 방송에서는 볼수 없었던 남호연만 고통받는 밸런스게임 ‘머니게임’ 과연 당신의 선택은?!
‘신의 옥탑’의 마지막 회차 스틸 장면. 김용명, 김두영 과 신인 개그맨들이 출연해 온라인 방청객을 웃음의 도가니로 몰아갔다.
아쉽게 388화 방송에서는 볼수 없었던 ‘신의 옥탑’ 마지막은 온라인 방청객만 볼 수 있는 포토타임!
최소의 인원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출연진과 제작진의 모습 .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 최소의 인원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출연진과 제작진

현재 상황상 대면을 방청하지는 못하지만 언택트로 함께 하고 있는 코미디 빅리그. 얼마 남지 않은 4쿼터도 많은 응원 속에 잘 마무리되길!


『지난 시리즈 보기』

[포토스토리] 음악으로 만든 낙원! ‘2020 MAMA’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