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토리] 뭐야~ 나 촉 되게 좋아~ tvN ‘식스센스2’ 현장사진 공개!

이색적인 장소와 인물들은 모두 여기로! tvN ‘식스센스2’(연출 정철진, 신소영)는 오감을 뛰어넘는 육감을 발휘해 진짜 속에서 가짜를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25일, 첫 방송부터 2.7%의 시청률과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시즌1에서 멤버들과 찰떡 케미를 뽐냈던 배우 이상엽이 고정 멤버로 합류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 유쾌한 ‘식스센스2’ 촬영 현장, 사진으로 살펴보자!

'식스센스2' 촬영현장으로 왼쪽부터 오나라, 유재석, 이미주, 제시가 앉아있고, 모자를 쓴 유재석은 무릎을 꿇고 손을 모아 기도하는 모습으로 피디를 쳐다보고 있다.
'식스센스2' 촬영현장으로 왼쪽부터 제시, 이미주, 전소민, 온주완이 서 있고, 온주완은 손을 사용하며 말을 하고 이를 제시, 이미주, 전소민이 쳐다보고 있다.
자신의 육감이 맞길 바라는 출연진과 당당하게 자신의 주장을 펼치는 1화 게스트 온주완 님

1화에서는 게스트 온주완과 함께 ‘세상에 이런 가격이?’를 주제로 믿을 수 없는 가격의 음식들 중 가짜 찾기에 도전한 ‘식스센스2’ 멤버들! 1억 원짜리 닭백숙과 32만 원의 수제 케이크, 16만 원짜리 호텔 분식 세트가 멤버들, 시청자들의 육감을 현혹시켰다. 과연 어느 식당이 진짜이고 정답을 맞춘 출연자는 누구일까?

'식스센스2' 야외 촬영현장으로 왼쪽부터 제시, 이미주, 유재석, 전소민, 오나라가 서 있고, 유재석은 이들의 백을 다 메고 있으면서 허탈한 웃음을 짓고 있다.
'식스센스2' 야외 촬영현장으로 왼쪽부터 유재석, 이상엽이 서 있고, 유재석은 박수를, 이상엽은 꽃목걸이를 걸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2화에서는 이번 시즌부터 고정 멤버로 합류한 이상엽의 본격적인 활약이 그려졌다. 저 세상 텐션 가득한 ‘식센이들’ 사이에서 시작 전부터 지쳐버린 유재석과 이상엽의 상반된 모습이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서울 흥인지문 공원에서 야외 촬영을 진행한 '식스센스2' 현장으로, 왼쪽부터 오나라, 이미주, 제시, 전소민, 유재석, 이상엽이 서 있고, 제시와 유재석이 서로 주장을 펼치는 상황에서 이를 이상엽이 '신박한 아이디어 식당' 소개 판넬을 잡고 쳐다보고 있다.
2화 주제는 ‘신박한 아이디어 식당’! 과연 어떤 식당들이 출연진들을 놀래킬까?
신박한 아이디어 식당 중 한 곳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으로, 유재석과 제시, 이미주는 이야기를 나누고 있고, 이상엽은 가게 내 보리를 쳐다보고 있다.
신박한 아이디어 식당 중 한 곳을 방문한 (왼쪽부터) 제시, 전소민, 이상엽이 의자에 앉아 테이블 위에 놓인 제출지에 각자 펜으로 뭔가를 쓰려고 하고 있다.
신박한 아이디어 식당 중 한 곳을 방문한 (왼쪽부터) 오나라, 이미주, 유재석은 테이블 위 마련된 음식을 먹으려고 하고 있다. 오나라, 이미주는 포크로 음식을 먹으려고 하고 있고, 유재석은 누군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식당 안에서 농사를 짓는다고? 수경 재배 음식을 맛보며 추리하는 출연진들
신박한 아이디어 식당 중 한 곳을 방문한 유재석은 테이블에 앉아 음식을 먹고 뭔가 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신박한 아이디어 식당 중 한 곳을 방문한 제시와 오나라는 앉아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테이블 위에는 다 먹은 음식 접시와 나이프, 포크, 수저, 콜라, 물이 놓여져 있다.
오나라는 테이블에 걸터 앉아 어디론가 응시를 하고 있다.
1인 전용 프렌치 한식 코스요리가 마련된 식당에서 추리 중인 출연진들
3D 맵핑 식당을 방문한 출연진들의 모습으로, 이미주는 새로운 식당을 꼼꼼히 관찰하고 있다.
3D 맵핑 식당을 방문한 이미주, 전소민이 테이블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테이블 및 벽엔 영상으로 구현된 꽃들이 만발하고 있다.
식탁 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아트? 3D 맵핑 식당을 꼼꼼히 관찰 중인 출연진들
3D 맵핑 식당을 방문한 이미주, 이상엽의 모습으로 이상엽은 카메라를 향해 팔짱을 끼고 있고, 이미주는 벽에 기대어 뭔가 실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정답을 공개하는 장면으로, 왼쪽부터 오나라, 전소민, 제시, 유재석, 이상엽, 이미주가 서 있고, 오나라는 놀라는 모습, 전소민과 제시는 미소를, 유재석, 이상엽, 이미주는 살짝 실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가운데에 서있는 녹색옷에 제시는 전소민과 팔짱을 끼고 유재석 어깨에 손을 올린 채 카메라를 보고 있다. 전소민은 황당한 표정을, 유재석은 손을 입에 가져가 대며 알겠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유재석은 미소를 지으며 박수르 치고 있고, 이상엽과 이미주는 기대하는 표정으로 두 손을 모으고 초조해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붉은색 원피스를 입은 오나라는 망했다는 표정으로 벽에 기대어 한탄의 표정을 짓고 있다.
2화의 진짜 가짜 결과를 기다리는 출연진의 모습. 역대급 촉 능력을 지니고 있는 오나라 님은 과연 정답을 맞췄을까? 두구두구두구~! 그 결과는 티빙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다음 화에서는 어떤 기발한 주제로 재미를 선사할까? 기대 만발인 <식스센스2>! 정철민 PD는 시청자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케미부터 진짜 같은 가짜들의 행렬들이 여러분의 육감을 자극할 것”이라는 한 마디를 남겼다. 정PD의 말처럼 유쾌한 재미로 육감을 자극 받고 싶다면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tvN 본방 사수~!

‘식스센스2’ 제작진과 멤버들의 또 다른 케미, 궁금하시다면 영상으로 확인하기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