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국내 애니메이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메가 히트작 ‘신비아파트’의 특별판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빛과 어둠의 경계에 있는 ‘리온’과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그리고 ‘리온’의 뒤로는 악에서 세상을 지키기 위해 모인 ‘신비’와 ‘강림’, ‘이안’, ‘사라’와 함께 어둠 속에서 다시 등장한 ‘발로우’와 뱀파이어들이 격돌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TV나 극장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비아파트의 꽃미남 3인방 ‘리온’, ‘강림, ‘이안’이 한 곳에 모인 것 만으로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사뭇 비장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리온’과 함께 그와 마찬가지로 빛과 어둠의 경계에 있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물의 형체는 ‘빛과 어둠, 운명의 대결이 시작되다’라는 강렬한 메인 카피와 어우러져 앞으로 공개될 특별판의 이야기에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얻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아이기스’의 퇴마사 ‘리온’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특별판에서만 담아낸 ‘리온’과 ‘강림’, ‘이안’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과 감동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 론칭 소식은 전 연령을 가리지 않고 큰 화제를 모았다. 매 시즌 독보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국내 대표 OTT 티빙의 만남이 과연 어떤 신드롬을 불러일으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론칭 소식과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특별편 기대됩니다~ (미**님)”, “와… 12월이 이렇게 기대되는 건 처음이네요… (신비***님)” 등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판에 대한 기대와 설렘의 목소리가 더욱 커지고 있다.
초등학생부터 키덜트까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국내 최초 호러 판타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는 2016년 TV시리즈를 시작으로 극장판, 뮤지컬에 이어 ‘신비아파트’ IP만으로 2,200종의 상품까지 출시하며 브랜드가치의 무한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 대표 OTT 티빙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대표 IP 콘텐츠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신비아파트’와 함께 IP콘텐츠 확장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판: 빛의 뱀파이어와 어둠의 아이>는 오는 12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 되며,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