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추천하는 설 연휴 정주행 콘텐츠

휴일도 없이 시작한 2023년에 단비 같은 4일 연휴가 찾아왔다. 마음 편히 콘텐츠에 빠져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티빙이 설 연휴를 재미와 감동으로 가득 채울 콘텐츠를 추천한다. 황금연휴 시즌을 겨냥한 신작부터 세대 통합 콘서트·애니·영화, 시간이 없어 미처 보지 못했을 시리즈까지. 티빙이 다채로운 이야기 속으로 초대한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두발로 티켓팅>
파라마운트+ 독점 공개작 <고스트 시즌2>

티빙이 추천하는 설 연휴 정주행 콘텐츠_01
사진 제공 = 티빙

대한민국 대표 배우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레드카펫 대신 오프로드에 오른다. 티빙 오리지널 예능 <두발로 티켓팅>은 네 배우가 더 많은 청춘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리고생 로드트립을 그린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네 배우의 반전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이들의 진심 가득한 여행기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광활한 뉴질랜드의 대자연 속 웃음 만발 부캐(부캐릭터)의 향연을 예고한 <두발로 티켓팅>은 오는 20일 오후 4시 1-2화가 공개되며, 1화는 티빙(TVING) 앱을 비롯해 유튜브 및 네이버TV 플랫폼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 대저택을 물려받아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줄 알았던 부부. 그러나 집안엔 개성 강한 지박령들이 살고 있다. 행복에 부푼 부부의 일상은 잊을만하면 튀어나오는 유령들로 인해 다이나믹한 변주를 시작한다. 파라마운트+ 독점 공개작 <고스트>는 1500년대 아메리카 원주민부터 1990년대 금융맨까지 시공을 초월한 여덟 유령과 새로운 집주인 부부의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담은 시트콤으로,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제작됐다. 유쾌하고 오싹한 에피소드로 무장한 <고스트> 시즌2의 파트1은 오는 19일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공개된다.

세대 통합 <임영웅 앵콜 콘서트>

티빙이 추천하는 설 연휴 정주행 콘텐츠_02
사진 제공 = 티빙

여덟 살부터 여든 살까지 함께 즐기는 임영웅 콘서트. 그중에서도 티빙은 이틀간 총 3만 6천 관객을 모은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서울 공연 실황을 선보인다. 첫 정규앨범 ‘IM HERO’ 수록곡은 물론 발라드, 모던락,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임영웅의 무대를 안방 1열에서 감상할 수 있다. 4K(초고해상도)로 고척돔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해줄 이번 <아임 히어로(IM HERO) – 앵콜> VOD는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몰입 부르는 추리물 <명탐정 코난 20기 더빙판>
한판 승부 <피터 래빗>

티빙이 추천하는 설 연휴 정주행 콘텐츠_03
사진 제공 = 티빙

설 연휴 온 가족이 즐기기엔 애니메이션이 제격이다. 미스터리와 로맨스, 코미디를 함께 즐기고 싶다면 겉보기엔 어린이지만 두뇌는 어른인 코난의 생존을 건 두뇌게임 ‘명탐정 코난’ 시리즈를 추천한다. 티빙이 OTT 독점 공개한 <명탐정 코난 20기 더빙판>은 인기 에피소드인 ‘36칸의 완전범죄’를 포함한 총 34편으로 구성됐다. 그 밖에도 티빙은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더빙부터 자막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2022년 티빙 이용자들이 가장 오랫동안 감상한 콘텐츠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토끼해의 의미를 살리고 싶다면 스웩 넘치는 다섯 토끼의 모험담에 주목해보자. 영화 <피터 래빗>은 베아트릭스 포터의 원작 동화를 실사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악동토끼 ‘피터 래빗’과 깔끔쟁이 도시남 ‘토마스’가 당근밭을 두고 벌이는 한판 승부를 담았다. 귀여움으로 무장한 토끼들의 천방지축 일상이 관전 포인트. 언제나 즐겁게, 때로는 엉뚱하게 위기를 돌파하는 다섯 토끼의 모험을 따라가다 보면 나도 모르게 이들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게 될 것이다.

현실 밀착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판타지 액션 <아일랜드>

티빙이 추천하는 설 연휴 정주행 콘텐츠_04
사진 제공 = 티빙

녹록지 않은 일상을 살아내다 보면 술 한잔, 친구의 위로가 간절한 날이 있다. 현실 공감을 자아내는 이야기에 빠져들고 싶다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정주행을 권한다. 더욱 깊어진 우정으로 돌아온 이번 시즌은 항암치료를 앞둔 지연(한선화 분)을 위해 자연으로 들어간 세 친구의 산골생활부터 도시로 돌아온 이들이 펼치는 험난한 적응기, 친구 사이를 비집고 들어온 역대급 위기까지 실감나게 그려낸다. 여기에 엄마와 딸, 절친 사이 미묘한 갈등처럼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에피소드가 녹아들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흔들림 없는 화제성을 입증한 <술꾼도시여자들2>는 티빙에서 전 회차를 몰아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술꾼도시여자들2>를 정주행하고 티빙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Y X 술꾼도시여자들2 스페셜 키트’, ‘굿즈 세트’ 등을 선물한다.

현실에서의 고민을 잊고 싶다면, 제주도의 신비한 풍광 속 악에 맞서는 특별한 존재들의 이야기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를 추천한다. 악귀 처단자 주살승으로 길러진 반(김남길 분)과 제벌3세이자 교사 원미호(이다희 분)는 얽히고설킨 인연의 굴레 속에서 요괴와의 사투를 벌인다. 여기에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차은우 분), 반과 함께 주살승으로 키워진 반인반요 궁탄(성준 분)까지 등장해 긴장감을 더한다. 2월 14일까지 <아일랜드>를 시청하고 티빙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5명을 선발해 <아일랜드> 배우 싸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K콘텐츠 센세이션을 일으킨 <아일랜드> 파트1 전편은 티빙에서 즐길 수 있으며, 파트2는 오는 2월 24일 공개된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