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다이어트 성수기 맞아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방송 진행

다이어트 성수기 맞아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방송 진행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 ‘시크릿’의 신제품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추석 직후는 다이어트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연휴 기간 과식으로 갑자기 체중이 불어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CJ온스타일은 추석 직후 다이어트 의지가 강해진 고객들을 위해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이하 락토페린 시크릿)’ 방송을 진행한다.

자연 방목한 건강한 소의 원유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기능성 원료 ‘락토페린’이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

오는 22일 오전 1시에 소개되는 락토페린 시크릿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페린’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락토페린’은 초유의 핵심 성분으로 아기를 지키는 단백질이라고도 불린다.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유럽과 일본에서는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건강기능 식품 소재다. 미국 FDA GRAS 등재 및 유럽 식품 안전청(EFSA) 노벨 푸드에 등록됐으며 국내에서는 지난해 10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락토페린 시크릿은 위에서 먼저 분해되는 ‘락토페린’의 특성을 고려해 장용성 코팅 처리로 장까지 도달해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체중 감소, BMI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등 몸매 관리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체내 탄수화물·지방·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 군도 함께 갖추고 있어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추석 직후 다이어트 성수기 수요 대응해 오는 22일 CJ온스타일에서 판매 방송 진행

CJ온스타일 박희정 헬스푸드 팀장은 “고칼로리 명절 음식을 마음 놓고 즐기다 보면 체중이 쉽게 불어나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고객 수요에 따라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락토페린 시크릿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연휴 기간 과식으로 체중 관리 니즈 증가… 고객 수요 대응해 자사 다이어트 상품 편성”

한편, CJ온스타일은 다이어트 성수기 수요에 대응해 락토페린 시크릿 방송과 함께 9월 21일 오후 4시 30분에 시크릿 시서스로우 다이어트, 9월 22일 오전 6시 모로실 다이어트, 9월 25일 오전 8시 50분 포모라인 다이어트 등 인기 다이어트 상품 방송을 잇달아 편성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