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협력사 – 고객 위한 축제의 장(場) 열린다” CJ올리브영, 2022 어워즈&페스타 12월 14~18일 DDP서 개최

2022 어워즈&페스타 12월 14~18일 개최
올리브영이 오는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DDP서 진행하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대표 이미지

올 한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체험 콘텐츠 결합한 페어, 90여 개 우수 협력사 참여해 DDP서 열려

올리브영이 올 한해 올리브영의 성장을 견인한 협력사에게는 감사를, 고객에게는 즐거움을 전하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2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올해로 네 번째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의 헬스앤뷰티 중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보여주는 지표인 ‘올리브영 어워즈’를 컨벤션화 한 행사다. 한 해 동안 올리브영의 성장을 이끈 협력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고객이 수상 상품의 경쟁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해는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의 진화에 발맞춰, 헬스앤뷰티를 넘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페어’로 고객과 만난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1억 건이 넘는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엄선한 총 31개 부문, 128개의 어워즈 수상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어워즈관과 ▲메이크업관 ▲프리미엄관 외에도 여성 건강 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W 케어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관한 다양한 부스를 마련했다.

‘산타 빌리지’ 콘셉트로 다양한 즐길 거리 제공… 11월 24일 정오부터 올리브영 모바일 앱서 사전 판매

행사의 콘셉트는 ‘올리브영 산타 빌리지(Santa’s Village)’다. 크리스마스 시즌의 활기와 설렘을 담은 공간에서 포토존과 체험 부스 등 풍성한 연말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티켓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앱(App)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은 어워즈&페스타 론칭 4년 만에 처음으로 자사몰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한 층 높였다.

티켓 정식 판매는 오는 11월 25일 정오부터 진행하며, 정가는 27,000원이다. 입장 고객은 60여 개 라이프스타일 부스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 및 증정품 등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할인 가격에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24일 낮 12시부터 진행하는 선착순 입장권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인 21,600원에 티켓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올리브영은 안전하고 여유로운 관람 환경을 위해 지난해 일 3회였던 관람 회차를 2회로 줄이고, 회당 관람 시간을 세 시간 반에서 다섯 시간 반으로 두 시간 더 늘려 혼잡도를 낮췄다.

“협력사-고객 덕에 올리브영 한 단계 더 성장… 올리브영의 현재와 미래 한눈에 체험할 수 있을 것”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 한해 우수 협력사들의 경쟁력 있는 상품들과, 꾸준히 올리브영을 방문해주신 많은 고객들이 있었기에 올리브영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었다”며 “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과 더불어,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올리브영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