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누가 배지 많이 모았나? 147만 ‘뱃지ONE정대’ 참여자 모두 모여라~!”
CJ ONE, 연말 맞아 포인트와 실물 배지 쏩니다!

연말 맞아 포인트와 실물 배지 쏩니다!_01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뱃지ONE정대’ 서비스를 활용한 연말 총 결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앱 활동과 CJ ONE 이용 이력으로 배지(badge) 주는 ‘뱃지ONE정대’ 총 결산 이벤트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가 운영하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뱃지ONE정대’ 서비스를 활용한 연말 총 결산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MZ 세대의 ‘도장 깨기’ 트렌드를 반영한 ‘뱃지ONE정대’ 서비스는 연간 CJ ONE 앱 활동과 CJ 브랜드 이용 이력에 따라 앱에서 배지를 지급하는 서비스로, 모을 수 있는 ‘활동 뱃지’는 총 15종이다.

CJ ONE은 연말을 맞이해 ‘2022년 뱃지ONE정대 총 결산 이벤트’를 실시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에서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보유한 배지를 실물 배지로 교환 가능하며, 3개 이상 보유한 경우 100~30,000P 중 랜덤으로 포인트를 100% 지급하는 티켓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풍성해

우선 앱에서 모은 배지를 아기자기한 실물 배지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18일까지 진행된다. 자신이 획득한 배지 1개당 500P를 사용해 배지별 선착순으로 실물 배지로 교환할 수 있으며, 모은 배지를 장식할 수 있는 컬렉션 에코백도 같이 신청 가능하다.

또한 25일까지 ‘활동 뱃지’ 보유 개수만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보유 배지 개수 3개부터 2개씩 추가로 획득할 때마다 랜덤으로 100P~30,000P를 받을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배지 15개를 모두 모으면 100,000P를 100%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CJ ONE 회원 중 147만 명이 배지 수집하며, ‘앱테크’ 관심 많은 MZ세대 참여 활발

지난 7월 오픈해 현재 147만 명의 CJ ONE 회원이 ‘뱃지ONE정대’에 참여해 배지를 수집하고 있다. 회원 배지 수집 현황을 분석한 결과, 100일 이상 앱을 방문하면 주는 ▲성실한 출석러 배지, 올리브영 구매/적립을 하면 지급되는 ▲빛나는 올리브 배지, CJ ONE 앱 바코드로 포인트 적립/사용 시 지급되는 ▲바코드 스캐너 배지를 회원들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룰렛당첨 금손 ▲앱테크로 부자 ▲리워드 오픈왕 같이 이벤트나 앱 활동을 통해 일정 횟수 또는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하면 받을 수 있는 배지들의 회원 보유율이 상위를 차지한 것을 보아, CJ ONE 회원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가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주는 ‘앱테크’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뱃지ONE정대’ 서비스 안내와 이용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ONE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뱃지ONE정대’ 이벤트는 회원들이 자신의 올 한 해 앱 이용 내역과 혜택을 한눈에 돌아보며 뿌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뱃지ONE정대’ 같은 서비스를 통해 MZ세대 회원들에게 더 편리하고 즐거운 멤버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