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마음 전달하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추천 이벤트 진행

마음까지 배송한 최고의 택배기사를 추천하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1천건이 넘는 감동 사연들이 접수됐다.

6월 1일부터 택배기사 추천 이벤트 진행 중 … 택배기사와 관련된 다양한 사연 모집 중

택배상자느낌의 배경으로 창문이 열린 창가에 택배 오기를 기다리는 한 여성이 러블리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일러스트로 표현되어 있다. 상단에는 '두근두근 설렘시그널, 마음배송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는?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는 우리동네 최고의 택배기사를 추처내주세요'라는 텍스타가 하단 파란색 바탕색에 '매월 5분의 주인공을 최고의 택배기사로 선정하고, CJ대한통운이 추천 사연과 함께 당신의 마음을 배송합니다'라는 텍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이벤트 웹포스터

CJ대한통운은 지난 6월 1일을 시작으로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감동을 전한 택배기사를 추천하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사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의식을 잃고 쓰러져있는 할아버지를 발견하고 119에 신고한 택배기사, 도로로 뛰쳐나간 동네 강아지를 구한 택배기사, 잘못 적힌 주소로 간 시골 할머니 선물을 다시 배송해 준 택배기사 등 다양한 사연들이 이벤트를 통해 모집 되고 있다.

현재까지 1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따뜻한 사연이 담긴 택배기사 이야기들을 보내온 것으로 집계됐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 선정된 사연들을 공식 홈페이지, SNS 등에 올릴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www.cjlogistics.com) 첫 화면에 나오는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는?’ 배너를 클릭하고 사연을 올리면 된다. 매월 말까지 사연을 모아 다음달 둘째 주 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6월부터 12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월 당첨된 고객 5명에게는 에코백, 핸드폰 스트랩 등 CJ대한통운 굿즈가 담긴 ‘마음을 나눠요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사연 속 주인공 택배기사 5명에게도 고객이 작성한 감동 사연과 함께 텀블러, 타올, 핸드폰 스트랩, 수분보충 음료 링티 등이 담긴 ‘마음배송 패키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사랑, 기쁨, 행복을 전달하는 택배기사들의 감동 스토리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택배기사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우리동네 BEST 택배기사 응모를 하고 싶다면 여기 클릭!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