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얌 딜리버리, 프리미엄급 신메뉴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스테이크, 랍스터 등 배달 메뉴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급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배달 서비스와 경험 수준을 한층 끌어올린다. 

고급 식재인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활용한 특별 요리로 빕스의 미식 경험 제공

빕스 얌 딜리버리 홍보 이미지로 왼쪽에는 빕스 로고와 영문으로 얌 딜리버리 텍스트가 삽입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상단부터 스테이크를 가미한 파스타, 랍스타, 스테이크 등 배달 트레이에 담긴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다.
빕스의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가 스테이크, 랍스터 등 배달 메뉴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급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집이나 야외에서도 빕스의 레스토랑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스테이크와 랍스터를 주재료로 활용한 프리미엄 파스타 2종과 가니쉬까지 완벽하게 곁들인 스테이크를 새로 선보인다.

‘스테이크 고르곤 까르보나라’는 진한 크림스소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파스타에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 스테이크와 베이컨, 구운 마늘을 토핑으로 올렸다. ‘랍스터 로제 까르보나라’는 통통하고 쫄깃한 랍스터 살과 진하고 부드러운 로제소스 페투치니 파스타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랍스터 반 마리를 통째로 올려 고급스러운 비주얼도 눈에 띈다. 최근 언택트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집에서도 맛과 비주얼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블랙 페퍼 채끝 스테이크’는 페퍼소스를 더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 매쉬드포테이토, 구운 채소를 함께 곁들인 메뉴로 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스테이크를 커팅해 제공한다.

신메뉴 출시 기념, 10월 한 달간 할인 기획전 진행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쿠팡이츠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만원을 할인하며 요기요에서 만오천원 이상 주문 시 2천원을 할인한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 배달 플랫폼 및 매장 전화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빕스 홈페이지 및 배달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배달로도 어엿한 레스토랑 특별식을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크나 랍스터 등 고급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빕스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이번 메뉴로 더욱 특별한 식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