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15주년 특별기획 ‘tvN is 즐거움’ 캠페인 전개! 오는 10월, 시청자들을 위한 tvN ‘즐거움 타운’ GRAND OPEN!

tvN 15주년 특별기획 ‘tvN is 즐거움’ 캠페인 전개!

오는 10월, 시청자들을 위한 tvN ‘즐거움 타운’ GRAND OPEN!

디지털/오프라인/온에어 등 각 코너별 맞춤 플랫폼 통한 끝없는 즐거움 선사!

tvN 최초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시공간 제약 넘어 tvN표 ‘K콘텐츠’ 알린다!

[tvN] tvN is 즐거움 대표이미지
tvN 15주년 특별기획 ‘tvN is 즐거움’ 대표 이미지 @tvN

tvN이 오는 10월, 15주년 특별기획 <tvN is 즐거움>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5년 간 시청자들이 가치 있고 긍정적인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즐거움을 주는 No.1 즐거움 브랜드로 성장해온 tvN이 개국 15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9일(토)부터 24일(일)까지 약 2주간 tvN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tvN 15주년 특별기획, ‘tvN is 즐거움’ 캠페인을 전개한다. 즐거움이 곧 tvN이라는 직관적인 제목답게 캠페인이 펼쳐지는 2주간 축제와도 같은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캠페인은 tvN이 글로벌 ‘K콘텐츠’를 리딩하는 채널인 만큼, 국가와 공간, 플랫폼을 넘어 더욱 확장된 타깃을 대상으로 전개된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를 위해 디지털, 오프라인, 온에어 등 코너별 맞춤 플랫폼을 준비하는 것은 물론, 채널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까지 선보인다.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tvN의 브랜드를 맛보고 체험할 수도, 디지털을 통해 시청자의 손으로 선발한 대표 IP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으며 메타버스로 출연자와 소통하고 콘텐츠를 망라하는 가상공간을 경험해볼 수도 있는 것.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픈되는 ‘즐거움타운’은 tvN 최초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구현되는 체험 전시회 성격의 ‘즐거움랜드’, 서울 홍대에 위치한 도심 속 오감만족 즐거움 팝업 카페 컨셉의 ‘즐거움파크’, 시청자가 뽑은 tvN의 대표 콘텐츠들을 티빙에서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는 ‘즐거움앳홈’, tvN 15주년 ESG향(친환경) 한정판 굿즈가 출시되는 ‘즐거움SHOP에 이르는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 tvN의 주요 콘텐츠를 국내의 MZ세대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도 자유롭게 즐기며 경험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다음 달 시작되는 캠페인에 앞서 이날 tvN은 1차 티저 영상과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https://youtu.be/MZGVToN3DJk) 티저 영상 속에서는 가장 먼저 15년간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tvN의 히트 IP들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tvN15를 구조물로 형상화한 가운데 ‘사랑의 불시착’의 페러글라이딩은 물론, ‘빈센조’의 금괴방, ‘놀라운 토요일’의 미러볼,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자기백에 이르기까지 예능과 드라마, 장르를 막론하고 즐거움을 선사한 tvN의 히트 IP들. 함께 릴리즈 된 대표 이미지 속에서는 ‘즐거움타운’을 목적지로 설정해 “즐거움 최적길로 안내를 시작합니다”라는 위트있는 카피가 눈에 띈다. tvN의 15주년을 맞아 특별기획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tvN이 준비한 또 다른 차원의 즐거움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15주년 시청자 캠페인 ‘tvN is 즐거움’은 오는 10월 9일(토)부터 24일(일)까지 진행된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