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특별관 매력 라이브 커머스로 알린다…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

‘브티나는 생활’

CGV가 CJ온스타일의 인기 커머스 프로그램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CGV특별관의 매력을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11월 22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 ‘CGV특집’ 라이브 진행

CGV는 11월 22일(화) 오후 8시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60분간 CGV 특별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인 브라이언이 진행하는 ‘브티나는 생활’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전 유튜브로 미리 상품 정보를 알려주는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로 론칭 8개월 만에 시청자 수 200만명, 100억원의 누적 주문 금액을 기록한 인기 콘텐츠다.

이번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 방송에서는 CGV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별관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골드클래스, 프라이빗 박스, 스위트 시네마, 스트레스리스관, 템퍼시네마 관람권과 씨네드쉐프 다이닝 바우처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피커스와 미션 브레이크 이용권, 매점 상품도 소개한다.

골드클래스, 프라이빗 박스, 씨네드쉐프, 피커스 등 소개

‘골드클래스(GOLD CLASS)’는 최고의 몰입감을 주는 스크린과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최고의 관람 환경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드클래스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울산삼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라이빗 박스(PRIVATE BOX)’는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만든 독립된 소규모 상영관이다. 편안한 리클라이닝 소파 좌석과 쾌적한 관람을 가능하게 하는 공기청정기, 화려한 조명 등으로 보다 프라이빗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프라이빗 박스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서면상상마당, 영등포, 인천, 압구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연남에 있는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는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특별관이다. 독립된 공간에 세련된 인테리어와 전 좌석 리클라이닝 소파로 구성되어 쾌적한 영화관람 환경을 선사한다. 영화 시작 30분 전부터 전용 라운지에서 시그니처 팝콘을 비롯한 각종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프랑스어로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는 ‘씨네드쉐프(CINE de CHEF)’ 이용권도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관이다.

‘템퍼시네마(TEMPUR CINEMA)’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베개 브랜드 ‘템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이다. 리클라이닝 침대는 간단한 버튼 작동만으로도 머리, 상체, 다리의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각자의 체형에 맞게 편안함을 전달하는 템퍼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베개에서 안락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압구정, 센텀시티, CGV여의도와 판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STRESSLESS CINEMA)’는 차분한 BGM,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과 향기, 그리고 편안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웰니스 상영관이다. 2021년 3월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 처음으로 선보인데 이어 센텀시티와 압구정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피커스(PEAKERS)’는 CGV가 상영관 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이다. 지난 1월 1호점인 ‘PEAKERS 종로’를 오픈한 이후 11월에는 2호점인 ‘PEAKERS 구로’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미션 브레이크(Mission Break)’는 제한된 시간 안에 각 테마룸 및 극장 구석구석 배치된 단서를 활용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미션 게임이다.

이번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 방송에서는 CGV 특별관과 피커스, 미션 브레이크 이용권을 최대 36%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골드클래스 2인 관람권은 6만 5천원, 프라이빗 박스 2인석 8만 5천원, 프라이빗 박스 4인석 17만원, 스위트 시네마 4인석 13만원, 씨네드쉐프 무비&다이닝 2인 바우처 17만 9천원, 템퍼시네마와 스트레스리스시네마 2인 관람권 6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PEAKERS 1일 이용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은 1만 5천원, 미션 브레이크 이용권은 1만 7천원에 판매한다.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매점 상품도 선보인다. 플레인 핫도그를 구매하면 탄산(M) 1개를 증정하고 가격은 4천 5백원이다. CGV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고메 팝콘인 시그니처 팝콘 세트는 9천 9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 방송은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주우현 커머스사업팀장은 “라이브 커머스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카카오, 올리브영, 쿠팡에 이어 CJ온스타일과도 협력하게 되었다”며 “CGV 특별관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시고,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극장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GV는 2020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작으로 2021년 1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 올해 5월 올리브영, 6월 쿠팡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며 판매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봉 영화 소개 및 영화 관련 굿즈를 판매하여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