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일주일을 다채롭게 꽉 채워줄 tvN 신규 드라마 4편

매거진씨 9월, 작은 아씨들, 월수금화목토, 멘탈코치 제갈길, 블라인드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고 많은 비가 내렸던 여름을 보내고 어느덧 9월이 찾아왔다. 9월, 새로운 계절을 맞아 월화수목금토일, 일주일을 다채롭게 꽉 채워줄 tvN 신규 드라마 4편이 기다리고 있는데. 영화 <헤어질 결심>, <독전>을 집필한 정서경 작가의 드라마부터 범죄 스릴러, 스포츠, 로코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신규 드라마 라인업을 소개한다.

평범과 비범 사이, 세 자매의 짜릿한 인생 이야기, tvN <작은 아씨들>

tvN | 토∙일요일 21시 10분(9/3 토요일 첫 방송)

드라마 작은 아씨들의 흥행 포인트는 믿고 보는 작가, 감독, 배우, 환상의 조합이 만들어낼 탄탄한 스토리다

출연: 김고은, 남지현, 박지후, 위하준, 엄지원, 엄기준 등 / 연출: 김희원 / 극본: 정서경

‘거대한 사건에 휩쓸린 세 자매가 돈이라는 인생의 숙제를 풀어가는 과정’을 짜릿한 재미로 풀어갈 드라마가 찾아온다.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로, 상상을 초월하는 거금 700억과 만난 세 자매에게 펼쳐지는 아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자막 보기

우리 세 자매 구김살 없이 살아볼
0:06
거니까요
0:16
훔친 돈으로 그 아파트를 사겠다고?
0:18
왜 자꾸 훔친 돈이라고 해? 받은 돈이지
0:21
엄마 아빠 인혜 그리고 너
0:26
다 돈 걱정 없이 살게 할 거야

드라마 <빈센조>와 <왕이 된 남자>를 연출한 김희원 감독과 영화 <아가씨>, <헤어질 결심> 등 박찬욱 감독과 작업해온 정서경 작가가 만나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인데. 여기에 김고은과 남지현, 박지후 등 캐스팅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배우들이 합류해 더욱 큰 기대를 모았다. 신뢰도 높은 제작진과 믿고 보는 배우들이 만들어낼 탄탄한 스토리와 궁금증을 유발하는 전개로 가득 찬 <작은 아씨들>이 하반기를 강타할 예정이다.

불편한 진실에 눈을 감은 자는 누구인가, tvN <블라인드>

tvN | 금∙토요일 22시 40분(9/16 금요일 첫 방송)

드라마 블라인드의 흥행포인트는 화제성 높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물의 대가, 티비엔에서 방영되기 때문이다

출연: 옥택연, 하석진, 정은지 등 / 연출: 신용휘 / 극본: 권기경

드라마 <비밀의 숲>, <군검사 도베르만> 등 늘 화제성 높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물을 선보였던 장르물의 대가 tvN에서 새로운 드라마를 공개한다. 금토드라마 <블라인드>는 9인의 배심원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억울한 피해자가 된 평범한 시민과 불편한 진실에 눈감은 가해자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연쇄살인 사건의 진범으로 지목된 강력계 형사가 진짜 범인을 찾아 나서는 범죄 스릴러 <블라인드>에서는 옥택연이 오직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계 형사 류성준으로 찾아오며, 하석진이 류성준의 형이자 완벽주의자 판사 류성훈 역을, 정은지가 산전수전 다 겪은 사회복지사 조은기 역을 열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자막 보기

0:01
뭔가 이상해
0:03
배심원들
0:06

0:07
내 재판에 책임을 질 겁니다.
0:09
법정에 있었다고 했어
0:12
범인은 그 안에 있어

죄와 벌, 상식과 양심에 대해 묵직한 질문과 스릴 넘치는 재미를 전할 <블라인드>를 기대해봐도 좋다.

대체 불가 청춘 힐링 스포츠 활극, tvN <멘탈코치 제갈길>

tvN | 월∙화요일 22시 30분(9/12 월요일 첫 방송)

멘탈코치 제갈길의 흥행 포인트는 연기파 배우들의 케미와 스포츠 종합 선물세트같은 다채로운 볼거리다

출연: 정우, 이유미, 권율, 박세영 등 / 연출: 손정현 / 극본: 김반디

본격 멘탈 사수 스포츠 드라마! 치열한 경쟁사회의 축소판인 국가대표 선수촌을 그린 드라마가 찾아온다.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사고로 영구 제명된 태권도 국가대표가 선수촌 멘탈코치로 돌아와 승자독식의 부조리한 세상에 맞서 승부를 펼치고, 선수들을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유쾌하고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인기를 얻은 정우가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이후 9년 만에 tvN으로 복귀를 알리며 주목받았는데. 그는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똘기 충만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맡았으며,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온 배우 이유미와 함께 주연을 맡았다. 여기에 권율이 강한 권력욕을 지닌 구태만 역을, 박세영이 선수촌 심리지원팀 박사 박승하 역을 맡아 극을 이끌 예정이다.

자막 보기

0:00

0:01
정신 차리라고. 엎드려 뻗쳐. 몇 번을 얘기해!
0:05
[음악]
0:06
슬럼프에 빠진 순간
0:09
진짜 레이스가 시작된다
0:12
멘탈코치 제갈길

SBS <키스 먼저 할까요?>의 손정현 감독과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반디 작가의 기대되는 시너지까지 더한 <멘탈코치 제갈길>! 연기파 배우들의 기대되는 케미와 쇼트트랙, 수영, 양궁, 체조 등 스포츠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멘탈코치 제갈길>을 주목해보자.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순간, 완벽한 비혼을 위한 시크릿 솔루션! tvN <월수금화목토>

tvN | 수∙목요일 22시 30분(9/21 수요일 첫 방송)

월수금화목토의 흥행 포인트는 대체 불가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와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개척한 감독의 만남이다

출연: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 등 / 연출: 남성우 / 극본: 하구담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다.

자막 보기

[음악]
저 결혼해요

<월수금화목토>에서는 로코 흥행 보증 수표 박민영이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을 연기한다. 여기에 고경표가 월수금 장기 고객 정지호 역을, 김재영이 화목토 신규 고객 강해진 역을 맡아 시선을 끈다. 대체 불가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조합과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로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개척한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너지를 더할 예정인데. 탄탄한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무장한 이들의 두근두근 삼각관계가 궁금하다면, <월수금화목토>를 기다려보자!

어떤 드라마를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한 tvN 신규 드라마 4편! 믿고 보는 배우X감독X작가의 조합으로 벌써부터 드라마 러버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데. 매일매일 꿀잼 가득한 tvN 드라마로 하루를 마무리하길 바란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