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은 신나는 달! 화제성 만발한 신규 콘텐츠가 찾아온다!

매거진 씨 7월, 신나는 예능의 달. 뿅뿅 지구오락실, 환승연애2, 외계+인 1부

여름의 절정 7월은 신나는 예능의 달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부터 믿고 보는 감독과 배우 라인업을 자랑하며 예고편만으로도 화제가 된 영화 <외계+인> 1부까지!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날려줄 CJ ENM의 신규 콘텐츠를 만나보자.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아라! tvN <뿅뿅 지구오락실>

tvN | 금요일 20시 50분 (6/24 첫 방송)

뿅뿅 지구오락실은 나영석 PD가 선보이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며, 라이징 스타들이 보여주는 거대한 예능 포텐이 기대된다

출연: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 / 연출: 나영석, 박현용

나영석 PD 사단의 정통 예능이 안방에 찾아온다. tvN 신규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 특유의 센스와 입담을 자랑하는 오마이걸 미미와 인기 래퍼 이영지 그리고 숨겨진 예능 포텐을 보여줄 아이브의 안유진 등 MZ세대 라이징 스타 4명이 용사로 합류해 태국을 배경으로 색다른 재미와 웃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늘 게임에 진심인 나영석 PD를 필두로 박현용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제작진이 야심 차게 준비한 게임과 출연진들의 독특한 시너지가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여름, 어느 시공간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개념 버라이어티가 펼쳐질 예정이니 6월 24일 금요일, <뿅뿅 지구오락실>과 함께 불금을 보내보자!

올여름, 다시 환승하시겠습니까? TVING <환승연애2>

TVING 오리지널 | 금요일 16시 (7/15 첫 방송)

환승연애2는 청춘남녀의 이별과 사랑을 담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과몰입 연애 리얼리티의 끝판왕이다

연출: 이진주

과몰입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의 프로그램! 다시 찾아온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 정거장 <환승연애>가 시즌 2로 돌아온다. <환승연애>는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보는 이별과 사랑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기존 연애 리얼리티의 틀을 깨고 신선함으로 무장한 <환승연애>는 매회 얽히고설킨 애정전선을 감명 깊은 서사로 풀어내며 웰메이드 콘텐츠로 인정받았다. <환승연애>는 지난해 3분기 티빙 이용률 급상승 1등 공신이며, 지난해 6월 <환승연애> 1화가 무료로 공개된 지 약 한 달 만에 유튜브와 네이버TV 공식 클립 영상은 누적 1천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7월 15일 금요일 시즌2로 돌아오는 <환승연애>는 이번 시즌에도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출연자들이 등장해 연애와 이별, 사랑에 대한 다양한 시선을 보여줄 예정인데. 과연 이번에는 어떤 청춘남녀들이 만나 이별과 사랑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낼지, 또 어떤 명장면과 화제성을 기록할지 기대해보아도 좋을 것 같다.

쌍천만 흥행 감독의 귀환! 류준열X김우빈X김태리 <외계+인> 1부

개봉: 2022.07.20 / 장르: SF액션판타지

외계+인 1부의 흥행 포인트: 최동훈 감독의 귀환, 역대급 스케일과 완벽 캐스팅

출연: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이하늬 / 감독: 최동훈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외계+인> 1부는 <도둑들>과 <암살>로 잇따라 1천만 관객을 동원한 믿고 보는 최동훈 감독의 신작으로, 감독 특유의 리드미컬한 연출을 담아내며 고려와 현대, 인간과 외계인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을 입체적으로 구현해낼 예정이다. 게다가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이하늬까지 화제성과 신뢰도를 모두 겸비한 역대급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만 봐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외계+인> 1부는 7월 20일 개봉 예정으로, 올여름 극장가는 물론 한국 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화려한 볼거리와 각양각색의 재미를 예고한 CJ ENM의 콘텐츠! 올해 여름은 예년보다 더 더울 것이라고 하는데. 막강한 라인업과 매력을 소유한 CJ ENM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과 영화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것은 어떨까?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