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AMA 시상자 라인업 전격 공개! 엄정화, 비, 최수영, 티파니 영 등 K-POP 레전드 뮤지션부터 송중기, 조정석, 한예리, 허성태, 여진구 등 전세계에 K-콘텐츠 매력 제대로 알린 톱스타들 대거 출연

World’s No.1 K-POP 음악 시상식 ‘2021 Mnet ASIAN MUSIC AWARDS (2021 MAMA)’의 호스트로 가수 이효리가 확정된 가운데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비, 엄정화, 최수영, 최시원, 티파니 영 (이하 가나다 순) 등이 ‘2021 MAMA’ 시상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엄정화, 비, 최수영, 티파니 영 등 K-POP 레전드 뮤지션 시상자 선정

2021 MAMA 시상에 참여할 총 23명의 셀럽 사진으로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가비, 권율, 김서형, 김영대, 김혜윤, 안보현, 송중기, 비, 모니카, 노홍철, 남윤수, 엄정화, 여진구, 이도현, 이선빈, 조보아, 조정석, 허성태, 한예리, 하하, 티파니 영, 최시원, 최수영이 각각 라인업을 구성했다.
2021 MAMA 시상자 라인업 _ (@각 소속사 사진제공)

음악은 물론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멀티테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비와 엄정화는 다수 히트곡으로 가요계 한 획을 그은 뮤지션이다. 그들은 현재까지도 음악 트렌드를 리드하는 왕성환 활동으로 후배 가수들의 롤모델이 되고있다. 최수영과 티파니 영은 지난 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로 가요계에 데뷔해 지금까지도 막강한 영향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외로 굳건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K-POP 아티스트다.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연기자로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시원도 시상자로 나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외에도 K-댄스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며 열풍의 중심에 서있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라치카와 프라우드먼의 리더 가비와 모니카,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친근한 모습과 음악을 대하는 진지한 자세로 반전의 매력을 갖고 있는 하하도 시상자로 참여한다.

송중기, 조정석, 한예리, 허성태, 여진구 등 전세계에 K-콘텐츠 매력 제대로 알린 톱스타들 대거 출연

K-콘텐츠의 무한 가능성을 전세계에 알리며 올 한 해 글로벌 활약을 펼친 권율, 김서형, 김영대, 김혜윤, 남윤수, 노홍철, 송중기, 안보현, 여진구, 이도현, 이선빈, 조보아, 조정석, 한예리, 허성태 등도 ‘2021 MAMA’ 시상자로 출격한다.

허성태는 글로벌을 강타한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K-콘텐츠의 저력을 전세계에 알렸다. ‘오징어 게임’의 흥행은 단순히 드라마 인기에만 그치지 않고 한국의 매력을 담은 문화와 아이템들까지 해외로 알리는 역할을 제대로 해냈다. 꾸준히 K-콘텐츠의 글로벌 인기 확산을 리드해 왔던 배우 송중기도 올해 주연으로 출연했던 드라마 ‘빈센조’와 영화 ‘승리호’ 두 작품이 연이어 글로벌 흥행에 성공하며 스타성을 또 다시 입증했다. 조정석은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에너지와 연기력으로 많은 글로벌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한예리 또한 美아카데미 상 후보에 올라 전 세계의 찬사를 받았던 영화 ‘미나리’에서 열연을 펼쳐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 받는 글로벌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 밖에도 K-콘텐츠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글로벌로 조금씩 영향력을 확장해온 권율, 김서형, 김영대, 김혜윤, 남윤수, 노홍철, 안보현, 여진구, 이도현, 이선빈, 조보아 등도 오는 12월 11일 시상자로 무대에 선다.

한편, 비, 송중기, 에드시런, 한예리는 ‘2021 MAMA’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엠버서더로 나선다. ‘2021 MAMA’는 올 해 글로벌 무대에서 이처럼 K-콘텐츠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주요 가치를 글로벌 관객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엠버서더들은 한계 없는 도전과 다름의 가치, 편견을 깨는 새로움 등 ‘2021 MAMA’가 글로벌 관객에게 얘기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세계를 하나로 만들어갈 중요한 가치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이들의 역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2021 MAMA’에는 올 한 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아티스트 에스파,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ENHYPEN, INI, 있지, JO1, NCT127, NCT DREAM,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K-POP이라는 언어를 통해 국가, 인종, 세대의 벽을 넘어 편견 없이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고 전세계가 더 큰 하나가 되는 강력한 음악의 힘을 경험하게 한다는 ‘MAKE SOME NOISE’를 콘셉트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12월 11일, 한국 시간(KST) 18시부터 전세계로 생중계 한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