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웃과 함께 따뜻한 사랑 빚어요~

CJ오쇼핑 임직원 50여명이 24일(목) 방배동 청두 어린이 공원에서 지역주민 200여명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민속놀이 체험 및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CJ 오쇼핑, 24일(목)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민속놀이 체험 및 송편 나눔 행사’ 진행

“지역 이웃과 함께 민속놀이도 즐기고 송편도 빚으니 명절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요”

CJ오쇼핑(대표 김일천, www.CJOshopping.com)이 24일(목) CJ오쇼핑 사옥 부근에 위치한 방배동 청두 어린이공원에서 ‘추석 맞이 민속놀이 체험 및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흘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CJ오쇼핑과 까리따스 방배종합복지관이 준비한 이날 행사에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어린이 및 주민 200여명과 CJ오쇼핑 임직원 50명이 함께했다. 참여자들은 명절 대표 민속놀이인 투호 던지기와 떡메치기, 윷놀이, 비석치기, 제기차기 등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전통 민속놀이 체험과 함께 ‘사랑의 송편 빚기 나눔 활동’도 진행됐다. 이날 지역주민과 CJ오쇼핑 임직원이 정성스럽게 빚은 송편은 방배지역 저소득 가정 및 독거 어르신 50여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임직원 50명과 지역주민 200명 참여 … 투호 던지기, 윷놀이 등 민속놀이 즐겨

CJ오쇼핑 CSV경영팀 신혜진 팀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각종 민속놀이 체험 및 송편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지난 2008년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건립하여 서초구에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복지관과 연계해 ‘저소득 어르신 생활기금마련 바자회 봉사활동’, ‘떡국 나눔 봉사’, ‘연말 김장 김치 나누기’, ‘연탄 배달’ 등 지역 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