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과일, 따뜻한 국물 요리, 김장 재료 보고 가세요!”CJ온스타일, 오는 10일까지 ‘언택트 푸드쇼’ 개최

CJ온스타일이 천고마비 계절 가을을 맞아 이달 10일(수)까지 ‘언택트 푸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언택트 푸드쇼··· 가을 제철 과일은 물론 국물 요리, 김장 재료, 수능 응원 선물 세트 등 준비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제철 과일부터 김장 재료까지 약 70개 브랜드의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0%(최대 3만원)를 지급하고, 카드 즉시할인 5~7% 혜택까지 더해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연일 내려가는 기온으로 입맛이 떨어졌다면 제철 과일을 섭취하면 좋다. 대표 가을 과일인 ‘햇 부사’는 경상북도에서 재배한 햇 사과로 상큼하고 과육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달콤함이 가득 담긴 ‘영암 대봉감’도 있다. 맛과 향이 뛰어나 예로부터 임금님께 진상된 감으로 손꼽혔다. 이 외에도 제주 서귀포 노지에서 자란 조생귤, 나주 배, 영암 무화과 등도 판매한다.

찬 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 요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CJ제일제당 프리미엄 국물 요리가 있다. 차돌 된장찌개, 갈비탕, 차돌 육개장 등 좋은 재료와 풍성한 건더기로 고객 반응이 좋은 식품이다. 27년 전통의 청담동 고깃집 ‘새벽집’의 뼈 없는 갈비탕도 판매한다. 한 팩당 700g으로 구성돼 성인 두 명이 함께 먹기에 충분하다. 원기회복을 돕는 하동관 곰탕, 프레시지 나베 등도 구매 가능하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10%, 카드 즉시할인 5~7% 혜택 제공하며 쇼핑 재미 더해

겨울 김장을 목전에 두고 김치 속재료 가격이 오르며 장바구니 물가에도 부담이 생겼다. 특히 올해 배추 무름병 확산 등으로 배추 가격이 대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절임 배추 수요도 덩달아 늘어날 것을 대비해 CJ온스타일은 해남 · 영월 · 괴산 등 주요 배추 산지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절임 배추 1박스 당 배추 8~10통이 들어가 있다. 고춧가루, 젓갈, 깐마늘, 쪽파 등의 상품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언택트 푸드쇼’에서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는 간식 선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고급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 우리나라 전통 한식 디저트인 떡에 트렌디함을 더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오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배정임 식품사업팀장은 “비대면 쇼핑이 뉴노멀로 자리 잡은 만큼 CJ온스타일도 매월 언택트 푸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신선한 제철 식자재를 통해 고객 밥상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채널 CJ의 새로운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