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컬래버…12일까지 ‘멤버십 기프트’ 신청 접수

올리브영,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컬래버
올리브영이 오는 9월 12일까지 ‘멤버십 기프트’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협업한 미니 백과 최대 14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비건뷰티’ 인기 상품을 증정한다.

1,100만 멤버십 회원을 보유한 올리브영이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멤버십 全 회원 응모 가능해… 2만명 추첨해 최대 14만 원 상당 특별 기프트 증정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9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응모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우수 회원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상,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멤버십 기프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추첨을 통해 2만명을 선정, 최대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MZ 인기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컬래버한 가방에 ‘올리브영 비건뷰티’ 인기 상품들로 구성

특히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인 MZ세대가 열광하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컬래버레이션 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르디 메크르디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미니 백인 ‘파니니백’에 ‘올리브영 비건뷰티’ 주요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블랙∙그린 올리브’ 회원을 위한 기프트에는 △클리오 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 쿠션 △어뮤즈 듀 틴트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 등 총 11만원 상당의 상품 5종을 담았다.

또한 ‘골드 올리브’ 회원에게는 △웨이크메이크 믹스 블러링 볼륨 쉐딩 △에스쁘아 더브로우 밸런스 펜슬 등을 추가해 상품 7종으로 구성한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밖에 ‘핑크∙베이비 올리브’ 회원 각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블랙·그린 올리브 기프트를 깜짝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모바일 앱서 신청 접수…“멤버십 회원 위한 차별화 혜택 지속 강화할 것”

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는 오는 9월 12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인 1회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수령 매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19일 당첨자 발표 후 9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선택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올리브영은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인 ‘올리브’를 위한 특별 이벤트와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지속 확대하며 고객 경험 혁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며, 반기별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올해 하반기부턴 멤버십 등급을 기존 4개에서 5개로 확대 개편하고 ‘핑크 올리브’ 등급을 신설한 바 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