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이 깃든 가을 한 점’ CJ푸드빌 뚜레쥬르, 최환욱 작가와 협업해 작품 같은 추석 선물 선봬

최환욱 작가와 협업해 작품 같은 추석 선물

뚜레쥬르, ‘맛과 멋이 깃든 가을 한 점’ 테마로 맛 · 비주얼 모두 겨냥한 추석 선물류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맛과 멋이 깃든 가을 한 점’을 테마로 계절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맛’과 작품처럼 멋진 비주얼로 ‘멋’을 더한 명절 선물류를 선보인다.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의 세밀하고 환상적인 일러스트 작품 접목한 품격 있는 선물 패키지 눈길

특히, 이번 시즌은 뉴욕 아트디렉터스 클럽, 아웃풋 등 국제 어워드 수상 경력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만주, 롤케이크 등 제품 소재를 작가 특유의 세밀한 그림체로 그려 낸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가 눈길을 끈다.

대표 제품 ‘호두&메이플 롤케이크’는 건강한 호두가 고소하게 씹히고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입안 가득 달콤하게 퍼지는 롤케이크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밤이 통째로 들어간 밤 마들렌’은 밤 한 알을 통째로 넣어 밤 특유의 담백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밤 마들렌 8개를 세트로 구성했다.

어른들은 물론 ‘할매입맛’ 세대들도 좋아할 전통 간식 선물 세트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홍삼이 들어간 만주&양갱 세트’는 팥 앙금에 홍삼 진액을 넣어 풍미 가득한 홍삼 만주, 호박·녹차·고구마 세 가지 맛 만주, 홍삼·팥 양갱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추석 선물을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KT T 멤버십 고객이 라면 누구나 8/24, 8/31일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적립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행사 당일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뉴스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