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나들이 핫플레이스 CGV DRIVE IN 곤지암 편

가을 나들이 핫플레이스. 드라이브 인 곤지암

전국 곳곳으로 떠나는 가을 나들이객들의 발걸음이 계속되고 있다. 짧아서 더 아쉬운 가을, 어디로 떠나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정하지 못했다면? 지난 여름 핫플레이스 소개에 이어 CJ뉴스룸에서는 가을 나들이 핫플레이스를 준비했다. 이번에는 서울 근교에 위치해 부담 없이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곤지암으로 떠날 예정인데!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알록달록한 단풍도 구경하고 특별한 여가 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곤지암으로 운치 있는 가을을 향유해보자.

가을 나들이 핫플레이스 지도. 화담숲과 씨지비 드라이브 인 곤지암은 차로 2분 거리다

PLACE 1. 가을이 주는 선물, ‘화담숲’

가을 화담숲 전경 모습
가을의 절정을 마주할 수 있는 화담숲의 모습(출처: 화담숲 공식 홈페이지)

곤지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는 단연 화담숲일 것이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화담숲은 특히 형형색색의 단풍이 장관을 이루며 국내 단풍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올해는 10월 15일부터 11월 13일까지 가을 단풍 축제가 진행될 예정인데, 쾌적한 관람을 위해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를 받고 있다. 가을의 풍경을 마주할 수 있는 모노레일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발권하고 있으니 일찍 방문할 것을 추천!

화담숲에는 16여 개의 다양한 테마원이 있으며 가을에는 자작나무숲을 거닐 수 있다. 단풍잎으로 가득 메워진 숲속 산책길과 트래킹 코스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을의 절정을 만나기에 최적의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간식 추천!

울긋불긋 물든 단풍을 보고 있노라면 맛있는 간식이 생각나는 것은 인지상정! 곤지암으로 이동하기 전후로, 또 화담숲 산책 후 허기진 배를 가볍게 채우고 싶은 이들을 위해 핫플레이스뿐 아니라 가을 간식도 함께 추천한다.

가을 내음 물씬 풍기는 가을 간식 추천. 뚜레쥬르의 밤과 고구마를 활용한 신상 디저트와 제일제당의 맥스봉 치즈, 맛밤을 추천한다

가을 간식으로는 뚜레쥬르에서 출시한 밤과 고구마를 더한 소보로빵과 몽블랑을 PICK! ‘진짜 고구마 소보로’는 소보로 빵 속에 고구마 앙금을 넣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귀여운 고구마 모양을 그대로 담아낸 ‘쫀득 고구마 호떡’은 군고구마 풍미의 쫀득한 빵 속에 고구마 커스터드를 가득 넣은 것이 특징인데. 구황작물을 좋아하는 남녀노소 입맛에 아주 제격이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알밤 모양의 파이, ‘알밤 파이만주’는 밤 페이스트와 찐 밤을 넣어 밤 맛을 더했다. 또한, 든든한 간식으로 추천하는 ‘스위트 밤블랑’은 촉촉한 패스츄리에 밤을 넣어 손으로 쭉 찢어서 먹기 편리했는데. 가을 제철 식재료인 밤과 고구마를 활용한 뚜레쥬르 가을 신상품을 가방에 가득 넣어가는 것만큼 든든하고 풍족한 게 또 있을까? 밥 대신으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뚜레쥬르 가을 빵은 가을 나들이 분위기를 한층 더 올려줄 것이다.

만약 이동 중에 가볍게 먹을 간식이 필요하다면, CJ제일제당의 맥스봉과 맛밤 만한 간식이 또 없다. 맥스봉과 맛밤은 가방에 쏙 넣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인데. 평소에도 애용하는 간식인 만큼 곤지암으로 이동하는 와중에도 쉴 틈 없이 맥스봉과 맛밤으로 배를 든든하게 만들어주었다.

PLACE 2. 곤지암에서 만난 특별한 영화관? CGV DRIVE IN 곤지암!

씨지비 드라이브 인 곤지암 조감도

문화인들이여, 화담숲 인근에 위치한 곤지암 리조트에는 숙박뿐 아니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CGV 자동차 극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CGV DRIVE IN 곤지암은 곤지암 리조트 내 위치한 자동차 극장으로, 영화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까지 먹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21mX9.5m 크기의 스크린과 스크린 최적화 각도로 주차 면을 배치해 차 안에서도 널찍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자동차 극장의 가장 큰 장점은 우리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점! 취향에 맞게 음량 크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앉거나 누워 볼 수 있어 편하면서도 프라이빗함을 더할 수 있는 점 역시 큰 매력이다.

씨지비 드라이브 인 곤지암을 알차게 이용하는 법은 주파수 확인하기와 매점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하기다

예매 방법은 일반 영화관 예매 방식과 동일하다.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CGV DRIVE IN 곤지암으로 들어가 영화를 예매하면 되며, 티켓 가격은 차량 1대당 평일 2만 6천 원, 금요일과 주말, 공휴일은 3만 원이다. 자리는 지정석이 아닌 선착순! 미리 도착해 명당자리를 겟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 함께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매너를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 상영 전후, 출차 시 주의사항 안내를 따른다면, 모두가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씨지비 드라이브 인 곤지암에서는 씨지비의 시그니처 팝콘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매점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다른 사람 눈치를 보지 않고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빠질 수 없는 장점이다. CGV DRIVE IN 곤지암에는 만두, 컵라면, 핫도그 등을 비롯한 다양한 식품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영화관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도 구매할 수 있어 영화관 분위기를 한층 더 업시킬 수 있는데. 팝콘 맛집 CGV의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프리미엄 고메팝콘인 시그니처 팝콘을 판매하고 있으니 꼭 먹어볼 것을 추천한다.

씨지비 드라이브 인 곤지암 스낵바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주문 시 메뉴와 차량 위치와 번호를 전송하면 된다

CGV DRIVE IN 곤지암의 유일무이 특별한 서비스도 있다. 바로, CGV DRIVE IN 곤지암의 비대면 매점 딜리버리 서비스! 카카오톡 채널에서 CGV DRIVE IN 곤지암 채널을 추가하고 메뉴와 차량 위치, 차량 번호를 전송하면 끝! 영화 시작 후 차량으로 배달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먹고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씨지비 드라이브 인 곤지암을 이용중인 모습

가을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가을 핫플레이스! 이번 주말,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라면? 화담숲 산책도 하고 영화도 볼 수 있는 서울 근교 곤지암으로 떠나보자! 콧바람도 쐬고 틈틈이 가을 간식도 챙겨 먹으며 유난히 짧게 느껴지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CJ뉴스룸
맨 위로